티스토리 뷰

조항조 프로필 나이 리즈 붕인 아내 자녀

조항조는 예능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하며 최근 근황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이번에도 멋진 노래 실력과 멋진 무대 매너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 가수 조항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972년 미 8군 무대에서 활동, 1978년에는 그룹 '서기 1999년' 리드 보컬, 1983년~1986년까지는 그룹 '코리아 환타지'에서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1978년에 미국 이민을 가게 되었고 미국에서 그룹 '뉴 웨이브 밴드'를 결성했다고 합니다. 이후 1990년 한국으로 귀국하며 가수 활동을 했으며 1995년에는 영주권을 포기하였고 1997년 노래 '남자라는 이유로'가 히트를 쳤다고 합니다.

 

 

본명 홍원표, 1959년 10월 1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62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 성북구이며 학력은 광운대학교 기계공학과입니다. 가족은 부인 홍숙재, 자녀 아들 딸 정보는 없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우리엔터테인먼트로 1978년 서기 1999년 1집 앨범 '서기 1999년'가 데뷔라고 했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젊은 시절사진을 보니 상남자다운 멋진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은 부드러운 훈훈한 스타일로 변했네요. 꾸준히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조항조는 과거 34년 동안 무명 가수로 살았지만 지금은 유명가수가 되었다고 하네요.

 

 

아내는 재일교포 출신이며 아름다운 외모라고 하네요 그래서 미국에서 처음 만나 첫눈에 반했다고 합니다. 가족을 공개하지 않는 이유는 직업, 가족, 사생활을 구분 짓고 싶었고 집에 가면 평범한 가장으로 살고 싶다고 합니다. 그리고 내연녀 소문, 루머 의혹이 있었다고 하는데 살펴 보니 누가 알아볼까 싶어 혹시 몰라서 모자를 푹 눌러쓰고 아내와 함께 마트를 갔다고 합니다. 그러다 마트에서 팬을 만나게 되었고 옆에 있던 아내가 '아니에요 아니에요' 하면서 얼굴을 가리고 막 뛰어갔다고 하네요. 주변 사람들은 오해를 했고 조항조는 급히 해명을 했습니다. 그럼 트로트 가수 조항조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