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조달환는 예능 프로그램 '갬성캠핑'에 배우 이상윤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차기작은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조달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조달환, 국적 한국, 1981년 5월 1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8살이네요. 고향은 전라남도 순천시이며 키 172cm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아내, 자녀 아들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안중 중학교, 신한 고등학교, 서경대학교 연극영화과입니다.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로 2001년 SBS 시트콤 '허니허니'가 데뷔라고 했습니다.

 

 

어린시절에는 가정형편이 어려웠지만 지금은 행복한 결혼 생활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최근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히 연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작품 출연작도 찾아보니 드라마 출연작 장미의 전쟁, 해신, 아일랜드, 미스터 굿바이, 히트, 인현왕후의 남자, 닥터스, 리터느 저스티스, 트랩, 동네변호사 조들호, 라이브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두사부일체, 색즉시공, 황산벌, 왓칭, 완벽한 타인, 창궐, 보통사람, 뷰티 인사이드 등 수많은 영화에서 맛깔스러운 연기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2015년 3월 2일 지금의 부인 분과 결혼식을 올렸네요. 부인 분과는 나이차이 1살차이며 자녀는 사랑스러운 아이가 2명 있다고 합니다. 결혼식 사진을 보니 부인의 아름다운 비주얼이 돋보이네요. 자녀도 엄마 아빠를 닮아 사랑스러울 것 같습니다.

 

 

조달환은난동증을 앓고 있다고 해요. 그래서 집중력을 키우는 방법으로 캘리그래피를 시작했습니다. 난독증은 하늘에서 내려준 선물이라고 하는데요. 책을 읽지 못하는 것에 대한 하늘에서 내려준 반대 부분으로 뭔가 어마마한 능력을 주셨을 것라고 했습니다. 그럼 탤런트 조달환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