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진혁

 

최진혁

 

본명 - 김태호   고향 - 전라남도 목포시

가족 - 부모님   키 - 187cm

혈액형 - O형

학교 - 목포청호초등학교, 목포덕인중학교,

전남제일고등학교, 경문대학교 모델과 중퇴

데뷔 - 2006년 KBS 서바이벌 스타 오디션 대상

소속사 - 지트리크리에이티브

배우 최진혁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최진혁2

 

한국의 배우이며 고등학교 졸업 후 가수가 되고 싶어서 20살에 홀로 서울로 올라갔다고 해요. 알바를 하다 2006년 서바이벌 스타 오디션에 나갔으며 6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탑10에 들며 최종우승을 했어요.

 

 

2006년 드라마 '일단뛰어'에서 이진혁 역으로 연기자 데뷔를 했어요. 2008년 드라마 '내사랑 금지옥엽'에 출연하면서 배우로서 변화가 필요해 고민 끝에 본명 김태호 대신 예명 최진혁으로 배우 활동을 했어요.

 

 

최진혁이 연기에 자신감을 가지된 작품은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이며 드라마 '구가이서'에서 구월령 역으로 섹시하고 멋진 캐릭터를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인스타그램'에서 멋진 모습들과 일상 패션 사진들을 볼 수가 있어요.

 

 

드라마 출연작은 레인보우 로망스, 일단뛰어, 이웃의 한 젊은이를 위하여, 아름다운 시절, 전설의 고향, 내사랑금지옥엽, 파스타, 괜찬아 아빠 딸, 로맨스가 필요해, 내딸 꽃님이, 판다양과 고슴도치, 구가의 서 , 상속자들, 응급남녀,

 

 

꽃할배 수사대, 울명처럼 널사랑해, 오만과 편견, 터널, 마성의기쁨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신의 한수에서 선수 역을 맡았어요. 드라마에서 활발한 활동을 했어요.

 

 

예능 출연작은 런닝맨, 대장금에서 나가수까지, 찾아라 맛있는 TV, 세바퀴, 스타포토그래퍼 탄생기, 스친소 서바이벌, 스타골든벨, 서바이벌 스타오디션이 있어요.

 

 

과거 전라도 사투리가 심해서 배우 진경에게 연기지도를 받은 적이 있다고 해요. 지금은 많이 개선이 되었으며 좋아졌다고 하네요. 굵은 동굴 목소리로 남자다움이 넘치며 매력적이에요. 그리고 감미로운 목소리로 노래도 잘 불러서 드라마 OST를 많이 불렀어요.

 

 

드라마 '마성의 기쁨'에서 공마성 역을 맡았으며 로맨스 판타지와 설램 가득한 장면들이 많이 나온다고 해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웃으며 즐겁게 볼 수 가 있다고 하네요. 출연진은 송하윤, 이호원, 이주연 등 유명배우들이 출연하고 있어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