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대철

 

최대철

 

본명 - 최원철   학교 - 한양대학교 무용과

나이, 생일 - 1978년 10월 16일 만 40살

가족 - 어머니, 아버지, 아내, 자녀 2명

별자리 - 천징자리   띠 - 말띠

수상 - 2004년 공연과 리뷰 PAF 연기상

경력 - 2014년 5월 투르 드 코리아 홍보대사

배우 최대철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한국의 배우이에요. 드라마, 연극, 뮤지컬로 다작을 하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어요. 일일극이나 주말극에 출연하여 생활연기를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과거 모습인데 지금보다는 앳된 모습이며 이목구비는 지금과 완전 똑같아요. 또렷한 눈매와 오똑한 콧대, 도톰한 입술, 날렵한 턱선으로 훈훈하고 잘생긴 비주얼을 자랑하네요.

 

 

드라마 출연작은 화평공주, 광개토태왕, 각시탈, 왕가네식구들, 왔다 장보리, 운명처럼 널 사랑해, 당신만이 내사랑, 후아유, 내딸 금사월, 우리집 꿀단지, 백희가 돌아왔다, 그루미 그린 달빛, 우리 갑순이, 역적, 언니는 살아있다, 변혁의 사랑, 저글러스, 같이 살래요가 있어요. 많은 드라마에서 활발히 활약했어요.

 

 

프로그램 '휴먼다큐 - 사람이좋다'에서 화목한 가족 생활을 보여줬어요. 아름다운 미모의 아내와 두 아이가 있으며 최대철이 무명시절에 결혼을 했다고 해요. 훈남훈녀 부부로 정말 잘 어울리네요.

 

 

 

최대철의 아내는 최대철을 위해 소소한 것을 챙기고 있으며 지나가다가 맛있는 게 있으면 꼭 챙겨다주고 그렇게 사랑표현을 한다고 해요. 그런 아내를 정말 행복하게 해주고 싶다며 듬직한 남편의 모습을 보여주네요.

 

 

드라마 '우리갑순이'에서 중년의 로맨틱남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절절한 눈빛과 뛰어난 연기력으로 여성 시청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어요. 다양한 캐릭터를 잘 소화를 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네요.

 

 

예능 프로그램 '볼 빨간 당신'에서 김민준, 양희경과 함께 출연하고 있어요. '볼빨간당신'으로 숨겨왔던 가족 이야기를 공개했어요. 오랜만에 어머니와 데이트를 하면서 숨겨온 비밀을 처음으로 털어놨어요. 슬픈 가족사로 이영자, 홍진경, 오상진은 눈물로 잠시 녹화가 중단되었다고 하네요.

 

 

 

잘생긴 외모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주말의 '박보검'을 불리며 큰 인기를 받고 있어요. 이번에 본격적으로 예능 프로그램에 나와 많은 주목을 받고 있어요. 부모님과 동반 출연으로 가슴아픈 뭉클한 이야기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