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존조

 

본명 - 존 요한 조   국적 - 미국

나이, 생일 - 1972년 6월 16일 만 46살

고향 - 한국   키 - 178cm

직업 - 배우, 음악가   활동 - 1997 ~ 현재

대표작 - 스타 트랙 리부트 시리즈

가족 - 배우자 케리히구치, 아들 케이지 조, 딸

배우 존조의 과거 사진과 관려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한국계 미국 배우이며 유명한 배역으로는 '헤롤드와 쿠마'의 헬로드와 스타트렉 리부트 시리즈의 '히키루 술루'가 있다고 하네요. 아시아계 배우 중 많은 인기를 받고 있으며 인지도가 높은 배우이에요.

 

 

과거 모습인데 지금보다는 앳된 모습이며 귀엽고 소년같은 이미지를 자랑하네요. 지금은 좀더 남자답고 섹시한 모습이 돋보이네요. 과거나 현재가 훈훈하고 멋진 비주얼을 가지고 있어요.

 

 

출연작은 헤롤드와쿠마, 헤롤드와 쿠마2, 스타트렉 - 더비기닝, 헤롤드와 쿠마의 크리스마스, 토탈 리콜, 스타트렉 다크니스, 스타트렉 비욘드, 콜럼버스, 서치가 있어요.

 

 

신인 시절부터 대작 엑스트라로 잘 나왔으며 영화 '아메리칸 뷰티'에서도 엑스트라로 나온적이 있다고 해요. 영화 '아메리칸 파이'에서는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줬어요.

 

 

서울에서 태어났지만 6살 때 미국으로 이민을 갔으며 한국어는 기초 수준이라고 해요. 상대방이 말하는 것을 어느 정도는 알아듣는다고 하네요. 한국에서 연기하는 모습도 빨리 보고 싶네요. 기대할게요. ㅎ 

 

 

아내 케리히구치는 직업은 배우이며 일본계 미국인이라고 해요. 자녀는 1남 1녀이며 엄마아빠를 닮아 정말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정말 잘 어울리는 훈남훈녀 부부이에요.

 

 

엄청난 동안으로 아직도 소년같은 비주얼을 가지고 있으며 탄탄한 몸매로 나이를 가늠할 수 없어요. 과거나 현재나 똑같은 이목구비를 가지고 있어요. 깊은 눈매에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 날렵한 턱선이 매력적이에요.

 

 

우리나라에서 유명한 한국계 헐리우드 배우이며 과거에는 코미디 배우 이미지가 강한 배우였으나 지금은 헐리우드의 굵직한 볼록버스터 시리즈를 하면서 수많은 작품에서 얼굴을 알리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어요. 이번 영화 서치 출연진은 사라손, 미셸라 등 한국계 배우들과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야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