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소희

 

한소희

 

본명 - 이소희

나이, 생일 - 1994년 11월 18일 만 23살

고향 - 울산광역시

학교 - 울산여자고등학교

키 - 165cm   소속사 - 유아토엔터테인먼트

데뷔 - 2016년 광고 '그곳에 가면'

배우 한소희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한소희2

 

한국의 모델 겸 배우이며 데뷔는 2016년 CF cj 그곳에 가면으로 데뷔를 했어요. 광고모델과 뮤직비디오에 출연했으며 드라마 데뷔작은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에서 이서원 역으로 데뷔를 했어요.

 

  

 

드라마 출연작은 백일의낭군님, 돈꽃, 다시만난세계가 있으며 뮤직비디오 출연작은 샤이니 - tell me what todo, 정용화 - 여자여자해가 있어요. 광고 출연작은 그곳에 가면, 리츠 크래커, 기어S3이 있어요.

 

 

수상은 2017년 K-모델 어워즈 광고부문 올해의 모델상이 있어요. 아직 경력이 짧지만 호평을 받고 있으며 더욱 연기력으로 인정받고 싶으며 다양한 배역을 연기하고 싶다고 하네요.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은 완전무결 왕세자에서 졸지에 무쓸모남으로 전략한 원득과 조선 최고형 원녀 홍심의 전대미문 100일 로맨스 드라마라고 하네요. 한소희는 김소혜 역을 맡았으며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주목을 받고 있어요. 출연진은 도경수, 남지현, 조성하, 김선호, 김재영 등 유명배우들이 함께 출연하고 있어요.

 

 

 

한소희는 2017년 드라마 '돈꽃'에서 윤서원 역으로 첫 주연을 맡아 열연을 펼쳤어요. 원래는 모델로 활동을 많이 했지만 신인 배우로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주고 있어요.

 

 

또렷한 이목구비에 분위기 있는 여신으로 독보적인 매력을 가지고 있어요. 드라마에서는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으며 앞으로 다양한 활동이 기대가 되네요.

 

 

깊은 눈매에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로 훈훈하고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네요.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과 패션 스타일 사진들을 볼 수가 있어요. 패션 코디를 보는 재미가 있어요.

 

  

 

데뷔 1년차 신예 배우이지만 캐릭터를 안정적으로 소화를 하고 있으며 빠르게 주연배우로 출연하고 있어요. 드라마 캐릭터를 위해 발음, 말투, 세세한 부분까지 연구를 하며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