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예은

 

신예은

 

나이 - 22살  직업 - 배우, 학생 

학교 - 성균관대 연기예술학과

소속사 - JYP 엔터테인먼트

배우 신예은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웹드라마 '에이틴'에서 도하나 역을 맡으며 청순하고 여신같은 비주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안정적인 연기와 사랑스런 비주얼로 주목을 받고 있어요. 앞으로 성장이 기대되는 신예 배우이에요.

 

 

과거 신인생 때 표지모델 사진이에요. 과거에도 풋풋하고 완성된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네요. 대학여신답게 지금이나 과거나 아름다운 모습은 그대로 이네요. 긴머리 헤어스타일도 정말 잘 어울려요.

 

 

신예은의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스타일들을 볼 수가 있어요. 자연스럽고 편안한 모습이 인상적이며 러블리한 마스크가 돋보이네요. 다양한 스타일을 보는 재미도 있어요.

 

 

작은 얼굴에 긴 팔다리를 가지고 있으며 여리여리한 몸매로 비율이 완전 좋아요. 그래서 어떤 스타일도 잘 어울리며 옷핏이 남다르네요. 과거 '데이식스 뮤직비디오에도 출연을 했다고 하네요.

 

 

성균관대 연기예술학과를 다니면서 정말 들어오길 잘한 생각이 든다고 해요. 신체를 이용한 연기 훈련부터 시작해 다양하게 준비된 커리큘럼은 꿈에 한 발짝 빨리 다가가는데 큰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드라마 에이틴에서 신예은은 도하나 역을 맡았으며 도도하고 시크하지만 우선 순위는 친구이며 고민이 많은 캐릭터이에요. 출연진은 에이프릴 이나은, 배우 신승호, 김동희, 김수현 등과 함께 출연한다고 해요.

 

 

신인 신예은은 'JYP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으며 아직 실감이 안 난다고 하며 마음은 아직 연습생인 것 같다고 해요. 항상 겸손하고 성실하게 임하고 더 열심히 노력한다고 했어요.

 

 

 

드라마 에이틴에서 '단발여신'으로 강렬한 존재감으로 주고 있어요. 청순한 이미지, 여성스러운 이미지, 사랑스럽고 귀여운 이미지 등 다양한 매력으로 많은 인기를 받고 있어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