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해준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여자친구 근황

유튜브 최준 (개그맨 김해준)은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에서 부캐 최춘, 쿨제이로 최근 근황을 알렸습니다. 유튜브 피식대학 05학번이즈백, B대면데이트에서 재치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최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코빅'에서 훈남 개그맨으로 활약을 했으며 알고보니 태권도 선수 출신이라고 합니다. 현재는 대학로 굿씨어터에서 '잇츠 홈쇼핑 주식회사'에서 방PD 역을 맡고 있습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 B대면데이트'에서 부캐 최준으로 나오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리고 있네요. 유튜브 속 최준은 카페 사장이며 개드립, 허세 가득한 말투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피식대학 05학번이즈백'에서는 부캐 '쿨제이'로 인기를 얻고 있네요.

프로필 본명 김해준, 다른 이름 김민호, 1987년 2월 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입니다. 키 178cm, 몸무게 85kg이며 가족은 아버지, 어머니가 있으며 2018년 '코미디빅리그'가 데뷔라고 했습니다. 아직 학력, 고향, 소속사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미공개입니다.

예능 '코미디 빅리그'에서 한 코너를 알아봤습니다. 코너는 개통령, 연기는 연기다, 내눈에 꽁깍지, 선수는 선수다, 은밀하게 용명하게, 개그깡패 곽철용, 타짜 깡패 PD 곽철용, 내사랑 진짜루 등이 있다고 합니다. 특히 코너 '개통령'은 더욱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결혼,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훈훈한 외모가 눈길이 가네요. 현재 인스타그램 계정도 2개인데 개그맨 김해준 인스타그램, 부캐 최준 인스타그램 이렇게 2개입니다. 그럼 개그맨 김해준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김대호 프로필 아나운서 MBTI 대학 키 결혼 집 다마스 학력 나 혼산 비바리움

김대호 과거 MBTI 대학 다마스 고향 결혼 집 유튜브 1. 김대호 아나운서 프로필 2. 김대호 오디션 최종 합격자 3. 김대호 뛰어난 댄스 실력 4. 김대호 인성, 성격과 인생사 김대호 아나운서가 많은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