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수진 치과의사 프로필 나이 전남편 이혼 가족

화제의 인물 이수진 치과의사가 딸 제나가 유튜브 채널에 영상을 올리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딸 제나가 엄마가 올린 사진을 보고 SNS 차단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동상이몽' 등 프로그램에 나와 뛰어난 동안 비주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치과의사 이수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작가, 유튜버 활동을 하면서 치과의사 일도 한다고 합니다. 놀라운 동안 비주얼이며 치과의사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알고보니 3대째 의사 집안으로 할아버지 한의사, 아버지 외과의사라고 하네요. 이수진은 실력이 뛰어나다고 하는데 뛰어난 실력이 뛰어난 외모에 가려져서 속상하다며 배우 장동건 기분을 알겠다고 했습니다.

프로필 본명 이수진, 1969년 4월 2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1살이네요. 고향은 충청북도 청주시이며 학력은 컬럼비아 대학교 치과대학, 서울대학교 치의학과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자녀 딸 이제니, 고양이 블루, 루이, 모카, 메이가 있습니다. 그리고 종교 개신교이며 소속 서울유로치과이라고 하네요. 경력 사항은 대한치과의사협회 회원, 유로치과 대표 원장입니다.

과거 젊은 시절,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연예인 뺨치는 외모가 돋보입니다. 성형 수술 고백을 했는데요. 주름 때문에 보톡스도 200방과 40세가 넘어가면서 눈이 너무 겹쳐 다시 한 번 쌍꺼풀 성형 수술을 2번을 했다고 합니다. 솔직하고 당당한 모습이 멋지네요. 동안 비결은 운동이며 20년간 주 3일 2시간 반 동안 운동을 했다고 했습니다. 몸매 관리는 웨이트 운동, 플라잉 요가, 밸리댄스, 필라테스라고 하네요.

과거 결혼을 하였으며 이혼을 했다고 합니다. 전남편과 이혼 사유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지금 남자친구, 재혼 계획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과거 이혼, 빚 등 고난을 겪은 적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자녀는 딸 제나 1명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이수진 치과의사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