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시현 프로필 나이 결혼 남편 인스타 노래 키

화제의 인물 이시현은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트롯전국체전'에서 뛰어난 무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출연자, 트로트 가수 김호중의 6촌 누나여서 더욱 화제가 되었네요. 그래서 오늘은 트롯전국체전 이시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브라질에서 7년을 거주했으며 브라질에서 직업은 보컬 트레이너였다고 하네요. 그러나 코로나19로 인해 일자리를 잃어버렸고 먹고 살기 위해 한국에 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시 음악을 시작하기 위해 한국에 왔습니다. 이시현은 1라운드에서 가수 김수희 노래 '너무합니다'를 불러 8도 올스타를 받았고 트로트 가수 '김연자' 팀 '글로벌팀'이 되었다고 하네요.

이시현은 트롯전국체전 첫 무대부터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트로트 가수 '김호중'의 외가 친척, 6촌 누나라고 하는데요. 트롯전국체전 닉네임도 '내 육촌은 트바로티'이며 트로트 가수 '김호중'이 트롯전국체전 프로그램을 추천해줬다고 하네요. 집안 내력인지 모두 노래 실력이 대단합니다.

프로필 본명 이시현, 국적 한국, 올해 나이 34살입니다. 수상 내역은 전국노래자랑 세계대회 편 대상, 브라질 개최 K팝 관련 경연대회 출연 등이 있습니다. 직업 브라질 교포 신문 편집장이며 결혼,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트롯전국체전' 2라운드 지역별 팀 대결에서 참가자 권민정, 미카&갓스와 함께 '오마이갓김치'를 결성했고 노래 '노란 샤쓰의 사나이'를 불렀다고 합니다. 즐거운 무대로 코치진들은 극찬을 했습니다. 상대 팀 '경상아가씨'와 대결에서 이겨 글로벌 팀 모두 합격을 했다고 하네요. 3라운드 1대1 데스 매치에서는 서울팀 설하윤과 대결을 하였고 한영애 노래 '누구없소'를 불러 이겼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이시현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가수 은가은 프로필 과거 성형전 나이 키 결혼 아빠 인스타그램 고향 이상준 슈스케 사진

가수 은가은의 예능 프로그램 '와카남'에 출연하여 개그맨 '이상준'과 가상 부부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전에는 미스트롯2에서 뛰어난 트로트 실력을 보여줘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

lucky04.tistory.com

 

김호중 프로필 나이 과거 얼굴 결혼 학폭 스타킹 부모님 문신 양아버지 키 여자친구 엄마

김호중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가족 근황 키 성악가 김호중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요즘 미우새, 살림남 등 다양하게 활약을 하고 있네요. 그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