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수민 아나운서 프로필 나이 몸매 집안 결혼

김수민 아나운서는 유튜브에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2' 대본을 미리 읽은 뒤 빨리 감기하는 영상을 올리면서 기사가 났습니다. 펜트하우스 드라마 대본이 유출을 되면서 큰 주목을 받고 있네요. 지금은 스포일러 논란으로 유튜브 영상을 모두 내렸으며 SNS 비공개를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김수민 아나운서의 근황 등 다양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8년 10월에 SBS 24기 아나운서로 입사를 했습니다. 최연소 입사와 상큼한 비주얼로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현재 SBS 아나운서 중 가장 막내라고 합니다. 원래 진로는 미술이었으나 대학교 시절에 배낭여행을 갔는데 세상에는 많은 직업이 있다는 걸을 깨달았고 과거 선생님이 아나운서를 해보라는 말이 기억이 나 아나운서가 되었다고 합니다.

 

프로필 본명 김수민, 1997년 4월 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3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남구이며 키 163cm, 몸무게 42kg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예원학교, 서울예술 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미술원 조형예술과 순수회화 전공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현재 소속은 SBS 콘텐츠전략본부 아나운서팀이라고 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TV 동물농장'에 출연하여 사랑스러운 진행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밖에 인기가요, 본격연예 한밤, 가로채널, 슈퍼콘서트, TV동물농장, 뉴스 모닝와이드 생생 지구촌 스포츠 뉴스, 풋볼 매거진골, 라디오 배성재 텐, 김상혁 딘딘의 오빠네 라디오, 위드 이인권, 펀펀 투데이, 돈워리스쿨 등에 나와 활약을 했다고 하네요. 또 2019년부터 개인 유튜브 채널 '수망구 TV'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청순한 외모가 눈길이 가네요. 아름다운 비주얼로 2018년에는 미스 그랜드 코리아(DMZ 세계평화홍보대사 선발대회'에 참가하였습니다. 지금 얼굴과 과거 얼굴이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그리고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상큼한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 탄탄한 각선미가 돋보입니다. 그럼 김수민 아나운서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기상캐스터 권혜인 프로필 나이 인스타 키 남편 오빠 나는 솔로 한의사 상철 동생 아나운서

권혜인 나이 몸매 과거 오빠 상철 남편 키 성형 집안 1. 기상캐스터 권혜인 프로필 2. 권혜인 과거 화제가 된 이유 3. 권혜인 과거얼굴과 남편 직업, 얼굴 4. 나는 솔로 13기 상철 프로필 기상캐스터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