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우식

 

최우식

 

최우식은 1990년 3월 26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8살이며 서울특별시 출생이에요.

 국적은 대한민국이며 별자리는 양자리이에요.

 키는 181cm이며 몸무게는 65kg이에요.

 '학교'는 중앙대학교 아시아문화학부이며 '소속사'는 JYP 엔터테인먼트이에요.

 '가족'은 부모님과 형이 있으며 데뷔는 2011년 MBC 드라마 짝패이에요.

 배우 최우식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최우식2

 

한국의 배우이며 데뷔는 드라마 '짝패'로 데뷔했어요.

 드라마 '옥타방 왕세자'로 주목을 받으며 인기를 받았어요.

 그뒤로는 드라마 호구의 사랑, 닥치고 패밀리 등에 출연하면서 자연스러운

 연기로 사랑을 많이 받았어요. 이름을 많이 알리게 된 계기가 되었어요.

 

 

드라마로 얼굴을 많이 알리게 되었으며 인기를 받았지만 연기력으로 인정받았던 작품은

 영화 '거인'이었어요. 거인에서 영재 역을 맡으며 많은 호평을 받았어요.

 그 영화로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올해의 배우상을 받았어요.

 또 2015년 청룔영화상에서 신인남우상도 수상했어요. 너무 잼있는 영화인 것 같아요.

 

 

영화 '부산행'에서 야구부 소년 영국 역을 맡았어요. 배우 소희와 커플로 나왔어요.

 영화 부산행은 크게 흥행했어요. 많은 관심을 받았어요.

 드라마 '쌈마이웨이'에서는 박무빈 역으로 특별출연을 했어요.

 순진한 얼굴로 이기적이도 나쁜 역을 잘 소화했어요. 영화 '옥자'에서는

 미란도 그룹의 말단 운전수로 출연했는데 짧고 굵게 존재감을 보여줬어요.

 

 

데뷔 드라마 짝패에서 여장을 한 모습이에요.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이에요. 여장도 잘 어울리네요.

 연기도 잼있는 좋은 연기력을 보여줬어요 ㅎ

 

 

사극에 많이 출연했어요. 사극연기도 잘 했으며 한복이 잘 어울려요.

 현대극도 사극도 여러 장르를 잘 소화하네요 ㅎ

 


 

출연한 드라마는 동이, 볼수록 애교만점, 짝패, 폼나게 살거야, 뿌리깊은 나무,

 옥탑방왕세자, 닥치고 패밀리, 후아유, 낯선하루, 운명처럼 널 사랑해,

 너희들은 포위됐다, 오만과 편견, 호구의 사랑, 쌈 마이웨이, 더패키지, 드림나이트 등이 있어요.

 

 

영화 출연작은 에튀드 솔로, 오늘, 비정한 도시, 은밀하게 위대하게, 거인, 빅매치,

 호텔룸, 부산행, 그대이름은 장미, 옥자, 골든슬럼버, 물괴, 마녀, 궁합이 있어요.

 여러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했어요.

 

   

 

초등학교 5학년 때 캐나다로 이민을 갔으며 사이번 프레이저 대학교 진학 후

 1학년 3학기까지 마치고 대학생활을 하다가 한국으로 왔어요

 그래서 영어가 능숙해요 ㅎ.

 

 

작은 얼굴에 큰키로 비율이 완전 좋아요. 비율이 좋아서 옷핏도 장난아니예요.

 일상 '패션'도 자연스럽고 편한 스타일이 잘 어울려요.

 

 

인스타그램에서 더 많은 일상사진을 볼 수 있어요.

 자연스러운 일상 모습이 보는 재미가 있어요.

 예능에도 나온 적이 있는데 라디오스타, 심장이 뛴다, 정글의 법칙, 원나잇 푸드트립

 으로 좋은 입담으로 많은 웃음을 줬어요.

 

 

영화 마녀에서 미스터리한 남자 귀공자 역을 맡았어요.

 냉혈한 캐릭터로 액션연기에도 도전 했다고 하네요. 많은 기대가 되네요.

 

 

영화 마녀로 많은 기대와 주목을 받고 있는 영화배우 최우식!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