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은지

 

박은지

 

박은지는 1983년 5월 20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4살이며 경기도 광명시 출생이에요.

 '학교'는 광명북고등학교,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의상디자인학과예요.

 '소속사'는 씨앤코이앤에스이며 '가족'은 동생 박은실이에요.

 키는 171cm이며 '몸무게'는 50kg이에요.

 데뷔는 2005년 MBC 공채 기상캐스터 수상이에요.

 박은지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박은지2

 

2005년 MBC 공채 기상캐스터로 입사하였으며 좋은 몸매와 미모로 주목을 받았어요.

 동생 박은실도 기상캐스터로 근무 중이며 예전에는 자매 캐스터라고 했어요.

 2012년 프리랜서를 선언했고 퇴사 후 드라마, 예능, MC 등으로 다방면에서 활동했어요.

 

 

과거 모습인데 통통한 볼살빼고는 비슷해요. 볼살이 통통한 모습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과거나 지금이나 동안미녀로 넘넘 이뻐요.

 

 

과거 '기상캐스터'로 일할 때 모습이에요. 기상캐스터답게 단아하고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하네요. 2012년 11월 SNL 코리아에서 호스트로 새터데이 나잇 라이브 코리아 시즌3에

 출연해 큰 인기를 받았어요. 2013년에는 '더 지니어스'에 출연했어요.

 

   

 

2013년에는 SBS 파워FM의 아침프로그램 '파워FM'에 진행을 맡았으며 좋은 디제이로

 2014년 5월까지 방송을 했어요. 그리고 여러 예능에 나왔어요.

 현장토크쇼 택시에는 어머니와 자매들과 함께 출연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줬어요.

 '해피투게더'에도 동생 박은실과 박은홍이 같이 출연했어요.

 

 

다른 예능출연은 나는가수다 2, 방송의 적, 더지니어스 등등이 있어요.

 드라마 출연작은 스탠바이, 출생의 비밀, 꽃할배 수사대, 아홉수 소년, 부탁해요 엄마,

 질투의 화신이 있어요. 영화는 영화 오늘의 연애에서 차명선 역을 맡았어요.

 

 

2018년 4월 20일에 두살 연상인 회사원과 결혼식을 올렸어요.

 두사람은 지난해 만나 1년동안 교제 기간을 거쳐 결혼에 골인했어요.

 남편도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며 선남선녀 부부라고 하네요.

 결혼식은 비공개 결혼식을 치러지고 가족과 친인척, 지인들과 불러 결혼식을 했어요.

 결혼 후에도 '뷰티유튜버'로 뛰어난 화장실력을 보여 주고 있어요,


 

일상화장법부터 여러 화장법으로 많은 정보를 알려주네요 ㅎ

 헤어스타일도 긴머리도 단발머리도 둘다 잘어울리며 이뿌네요 ㅎ


 

낭랑한 목소리와 뛰어난 미모, 정보 전달력까지 갖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았어요. 큰 키에 얼굴은 작아서 비율이 완전 좋아요. 또 팔다리가 길어

 옷핏이 아주 좋아요. 일생 패션도 자신에 잘 어울리는 옷으로 센스가 좋네요.

 

 

박은지는 '뷰튜버'로 뷰티 콘텐츠를 올리면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요.

 외출 전 메이크업 과정을 공유하고 가장 아끼는 '아이템'으로 '꿀팁'을 알려줘요.

 화장품의 장단점과 소소한 일상을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어요.

 

 


 

특유의 털털한 모습으로 매력이 많아요. 퇴사 후에도 배우, MC, 유튜버, DJ 등

 활발한 활동으로 많은 존재감을 주고 있어요.

 '생얼'도 넘넘 이뿌고 청순하네요. 메이크업을 해도 안 해도 다 매력적이에요.

 

 

결혼후에 삶을 대하는 여유가 생기면서 시사와 뷰티, 패션 등 뛰어난

 진행실력으로 맹활약 중인 박은지!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