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변요한

 

변요한

 

변요한은 1986년 4월 29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2살이며 인천광역시 출생이에요.

 '가족'은 부모님과 여동생이 있으며 '소속사'는 사람엔터테인먼트예요.

 키는 175cm, 몸무게는 76kg이며 '혈액형'은 B형이에요.

 '학교'는 선학중학교, 제일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이에요.

 '데뷔'는 단편영화 '토요근무'이에요.

 배우 변요한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한국의 배우이며 독립영화와 단편영화에 출연하면서 연기의 기본기를 쌓아왔어요.

 독립영화를 30개나 촬영했다고 하네요. 외모도 잘생겼지만 연기력도 탄탄해요.

 데뷔는 단편영화 토요근무로 데뷔했어요.

 그 후에는 드라마 '미생'에서 한석율 역을 맡았는데 능청스러운 연기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를 했어요. 호평을 받으며 얼굴을 알렸어요.

 

 

과거 모습인데 너무 이쁘고 사랑스러운 아이였네요.

 똘망똘망한 눈과 도톰한 입술이 넘넘 귀여워요 ㅎ 잘생긴 외모는 어릴 때도 마찬가지예요.

 

 

과거 '졸업사진'인데 앳된 모습을 빼고는 지금이랑 비슷해요.

 이목구비가 완전 똑같아요. 과거도 잘생겼지만 지금은 더욱 분위기가 생겨서 더 멋지네요.

 

 

인스타에서 동료배우와 함께 찍은 사진이랑 화보사진, 촬영사진이 많았어요.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으며 보는 재미가 있어요 ㅎ 턱수염사진을 많이 볼 수 있어요.

 

 

2011년 한국예술종합학교 작품은 단편영화 토요근무예요.

 영화 출연작은 하루,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탐정 홍길동, 마돈나, 소셜포비아,

 우는 남자, 들개, 타이레놀, 현수이야기, 세개의 거울, 감시자들, 노리개,

 범죄소년, 어떤 저녁, 매직아워, 재난영화, 목격자의 밤 등등이 있어요.

 


 

드라마 출연작은 미스터선샤인, 육룡이나르샤, 구여친클럽, 뱀파이어 검사, 미생이 있어요.

 다양한 캐릭터를 잘 소화를 하며 연기력 또한 뛰어나며 눈길이 가는 매력이 있어요.

 

 

연기를 시작하기 전에 군대를 다녀왔으며 20대 초반에 길거리 캐스팅이 된적이 있으며

 아버지가 빠른 길 말고 바른길로 가라며 반대하셨다고 하네요. 그래서

 독립영화로 탄탄히 연기를 배워 뛰어난 연기력을 가진것 같아요.

 

 

미생에서 보여준 캐릭터와 다르게 낯을 많이 가리는 성격이며 하지만 친해지면 심할 정도로

 장난을 잘 치며 성격이 좋다고 해요. 성격도 매력적이에요. 얼굴도 성격도 완벽하네요.

 

   

 

요즘 수염을 기르고 있는데 너무 잘 어울리고 포스가 느껴지네요.

 수염을 기르며 이미지 변신을 하게 된 이유는 수염으로 감성을 표현하고 싶다고 했어요.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은 김태리, 유연석, 김민정이 같이 출연하며

 신미양요 때 군함에 승선해 미국에 떨어진 한 소년이 미국 군인 신분으로 자신을

 버린 조국인 조선을 돌아와 주둔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라고 해요.

 김은숙 작가의 시대극으로 특급 기대작이에요.

 

 

미스터 선샤인에서 변요한은 김희성 역으로 다정하면서 재밌고 돈도 많고 잘생긴

 비주얼이라고 해요. 자칭 박애주의자 바람둥이라고 해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넘넘 기대가 되네요 ㅎ

 

 

드라마에서 이미지를 변신을 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 변요한!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