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태웅

 

한태웅

 

한태웅은 2003년 4월 11일생으로 나이는 16살이며 중학교 3학년이에요.

 소속사는 생각을 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예요.

 방송출연작은 인간극장, 대국민 토코쇼 안녕하세요 등이 있어요.

 화제의 인물 한태웅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고 가세요~

 

 

지금까지 본적 없는 새로운 캐릭터로 농촌 농부 캐릭터가 탄생했어요.

이번에 새롭게 시작하는 예능 '풀 뜯어먹는 소리'에서 출연하기로 했어요.

 '풀뜯어먹는 소리'는 귀농을 꿈꾸는 정형돈, 김숙, 송하윤, 이진호가 출연하며 농사 경력

 8년차인 중딩 농부 한태웅을 만나 진정한 현실 농사를 배우는 프로그램이에요.

 

 

한태웅은 첫 등장에서도 강력한 포스로 또래 친구들과 다르게 논농사를 지으며 자신의

 꿈과 행복을 찾은 8년차 중딩 농부로 SNS에서도 인기가 많은 SNS스타예요.

 16세 답지 않은 구수한 말투로 출연진은 물론 방송을 시청하는 시청자들에게 많은 웃음 줬어요.

 자신이 기르는 밭은 물론 소, 염소, 닭을 보여주며 자식들을 소개했어요. 농사말고도

 축산까지 남다른 지식을 전하며 농사 만렙을 인증했어요.

 

 

예능 '풀뜯어먹는소리'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넘 궁금하네요.

 어떤 예능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농촌 예능 캐릭터로 한태웅이 보여줄 진정한 행복의 의미와

리얼한 농사모습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어요.

 예전에 KBS 인간극장에 출연하여 구수한 사투리에 어른스런 말투와 감성을 보이면서 화제가 된

 인물이에요. 예능 안녕하세요도 출연하여 독특한 캐릭터와 뛰어난 노래실력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어요.

 

 

어려서부터 조부모님과 함께 살면서 자연스럽게 구수한 말투와 취향을 갖게 되었다고 하네요.

 경운기, 이양기, 트랙터 등 4종 농기계를 잘 다루며 농사를 향한 열정도 크다고 해요.

 트로트 노래 실력도 뛰어나서 동네 어른신들에게 특급 스타라고 하네요.

 농민 가수의 꿈을 키웠으며 일 생각을 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하네요.

 소속사 생각을 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엔느 개그맨 정찬우, 배우 한명 등이 소속되어있다고 해요.

 

 

처음 농사를 하게된 계기는 할아버지를 따라다니면서 농사를 짓는 모습을 보면서다고 해요.

 5살부터 바쁘신 부모님을 대신해 할머니 할아버지께서 돌봐주셨으며 할아버지와

 경운기를 타는 것도 작물을 심는 것도 너무 재밌어 했다고 해요.

 힘들기도 했지만 즐거움이 더 크다고 해요. 지금은 할아버지 도움이 없어도 혼자서

 모든 일을 척척 해낸다고 하네요. 농사만큼은 더 잘할 자신이 있다고 해요.

 

 

 

농촌을 위해 열심히 살아가고 있으며 농민 가수로 트로트 노래실력도 뛰어나요.

 비주얼도 훈훈해요. 다방면에서 매력적인 농부 한태웅이에요.

 소년농부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한태웅!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