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옥택연

 

택연

 

'본명'은 옥택연이며 1988년 12월 27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9살이에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출생이며 국적은 한국이에요.

 키는 185cm이며 몸무게는 80kg, 혈액형은 AB형이에요.

 띠는 용띠이며 별자리는 염소자리예요.

 '학교'는 영동고등학교, 단국대학교 경영학, 고려대학교 대학원 국제경영학이에요.

 '가족'은 부모님과 누나가 있으며 '별명'은 옥짐승, 옥남신, 옥빙구, 서치왕, 옥스포드,

 옥별명, 옥티즌 등등이 있어요.

 '소속그룹'은 2PM이며 포지션은 메인래퍼이에요.

 옥택연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보이그룹 2PM의 멤버이며 포지션은 래퍼예요. 짐승남의 대명사이며 배우로도 활약 중 이에요. 엄친아로 2006년 슈퍼스타 서바이벌에 친구따라 그냥 모델 부분 예선에 지원했다가 합격했어요. 2차에는 붙을리가 없다가 생각하고 보스턴으로 돌아가려 했는데 출국 직전 공항에서 잡혀서 한국에 있었다고 하네요. 본설에 진출하고 1회 탈락했지만 비주얼과 끼를 본 JYP가 연습생 제의를 해서 입사했다고 하네요. 정말 잘된일이에요 ㅎ

 

 

과거 모습인데 지금이랑 너무 똑같아요. 그리고 넘넘 귀엽네요.

 기존 아이돌의 다르게 남자다운 외모와 체격으로 짐승남 이미지를 잘 대표해요.

 미국 보스턴 유학파인데 서울에서 태어났지만 초등 6학년 때 이민갔다가 오디션보러

 한국에 다시 왔어요. 짐승남도 있지만 '찢택연'으로 유명해요. 상반신을 노출하는

 퍼포먼스로 섹시한 이미지를 보여줬어요.

 

 

 

 

작곡가이기도 해요. 정규 6집에서 본인의 자작곡이 앨범 타이틀고으로 된적도 있어요.

 2017년에는 본인의 자작곡으로 세트리스트를 짜서 솔로 콘서트를 연 적이 있어요.

 외모와 달리 순박하고 애교많은 성격으로 반전매력이 있어요.

 예능 프로그램에서 잘 망가지며 코믹한 모습을 많이 보여줬어요. 털털하고

 망가지는 모습도 부끄러워하지 않고 잘 보여줘서 더욱 매력적이에요.

 

 

예능 '삼시세끼'에서도 옥빙구라는 별명으로 사랑을 받았어요. 얼굴 막 쓰는 연예인

 1위에 뽑힌적도 있어요. 옷 못입는 연예인으로 유명해요 ㅎ 옥택연 패션을 치면

 많은 증거들이 있어요. 캐릭터, 핑크, 원색을 선호하는 것 같아요.

 예능감도 좋아서 예능에 나오면 많은 활약을 해요. 출연한 예능은 삼시세끼,

 마이리틀 텔리비젼, 냉장고를 부탁해, 한끼줍쇼. 어느날 갑자기 백만원 등이 있어요.

 


 

잘생긴 얼굴인데 안경을 쓰면 변신을 해요. '안경'을 쓰는 잘생긴 외모가 가려지며

 다른 사람이 되네요 ㅎ 이상하게 지금도 안경만 쓰면 예전 얼굴이 나와요 ㅎ

 큰키에 딱 벌어진 넓은 어깨, 좋은 '피지컬'을 자랑해요. 그래서 옷핏이 좋아요.

 근육질의 몸매가 돋보이며 요즘 군대에서 더욱 몸을 키워 상남자 포스를 자랑하네요.

 

   

 

가족들이 두뇌가 대단하다고 해요. 아버지는 서울대, 어머니는 고려대,

 누나는 아이비 플러스 코넬대학교 출신이라고 하네요.

 별명이 많은 만큼 다양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옥택연!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음악으로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