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상균

 

김상균

 

김상균은 1995년 5월 23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3살이며 광주광역시 서구 출신이에요.

 키는 178cm이며 몸무게는 62kg이에요.

 소속사는 후너스 엔터테인먼트이며 혈액형은 O형이에요.

 가족은 부모님, 남동생이 있으며 별명은 균즙, 균깅, 균상무, 스티치, 공룡, 여백갑, 아노아노, 저스틴균또 등등이 있어요.

 학교는 광주중학교, 광덕고등학교,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방송연예학과예요.

 JBJ 상균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김상균2

 

한국 6인조 보이그룹 JBJ의 멤버이며 포지션은 하이랩이에요.

 제노피(구 탑독)의 멤버였으며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하면서 JBJ로 다시

 데뷔했어요. 처음 데뷔는 2013년 탑독의 멤버로 미니앨범으로 데뷔했어요.

 프로듀스101 참가를 하면서 탈퇴를 했어요 탑독에 있을 때 예명은 아톰이었어요.

 

 

과거 모습인데 헤어스타일이 대박이에요. 지금모습과는 상상할수 없는 모습인데

이 '머리'도 나름 잘 어울려요. 본인은 굉장히 맘에 들었다고 하네요 ㅎ

'쇼미더머니5'에 참가했으며 2차 예선에서 탈락했어요.

 홍종현 닮은 꼴로 소개되었어요. 닮은 것 같아요 ㅎ '쇼미더머니'에서도 눈길이 갔어요.

 다른 닮은 꼴로는 왕대륙, 박효신, 시바견, 스티치, 시우민, 치즈냥, 안리환 등이 있어요.

 

 

프로듀스 때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살이 많이 빠졌다고 하네요. 프듀 종영 후 다시

 살을 찌우려다가 그모습이 맘에 들어서 찌우지 않았다고 해요. 날렵한 비주얼이 잘 어울려요. 감정기복이 심한 성격이지만 잘 컨트롤한다고 하네요. 평소에는 애교가 많고 멍뭉미 넘치는 모습으로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ㅎ 하지만 무표정한 모습에서는 차갑고 섹시한 모습이 있어요.

 

 

귀여움과 섹시함이 묘하게 조화를 이루는 외모로 매력적이에요. 다양한 모습이 있어서

더욱 눈길이 가는 것 같아요. 웃는 모습은 넘 귀엽고 비글미가 있어요.

 학창시절에 은따인 친구 옆자리가 비어있었는데 아무도 안앉자 상균이가 "내가

 앉아야지"하면서 앉았다고 해요. 인성도 넘 멋지네요 ㅎ

 

 

안경 낀 모습도 넘 잘 어울리네요. 스마트한 비주얼이에요. 여러 스타일을 다 잘 소화를 하네요. 겁이 굉장히 많다고 해요. 그리고 본인이 미남인걸 잘 알고 있다고 해요. 오늘도 잘생겼네라며 자주 자화자찬을 한다고 하네요. 정말 매력적인 성격이에요. 평소에도 밝고 활발하다고 하네요.

 

 

 

JBJ 멤버는 노태현, 켄타, 김용국, 권현빈, 김동한, 김상균 이렇게 6명이며

 다들 멋지고 훈훈한 비주얼이에요. 같이 있으니 더욱 빛이 나네요.

 섹시하면서도 귀여움도 같이 있는 매력둥이 김상균!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김상균2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