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수민

 

이수민

 

이수민은 1999년 3월 28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19살이에요.

 '키'는 167cm이며 몸무게는 48kg이에요.

 혈액형은 O형이며 '학교'는 서울실용음악고등학교이에요.

 '소속사'는 페이브 엔터테인먼트이며 별명은 숨이에요.

 롤모델은 레이디 가가, 아리아나 그란데, 카밀라 카베요이에요.

 이수민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이수민2

 

페이브 엔터테인먼트의 연습이며 그전에는 판타지오의 연습생이었어요.

13살부터 연습생생활을 시작했으며 판타지오의 연습생을 칭하는 아이틴 걸즈로 활동하면서

 타지오가 제작하는 웹 드라마에서 단역으로 나왔으며 댄스 공연을 했어요.

 매력적인 마스크에 비율도 좋아서 옷핏이 좋아요 ㅎ

 

 

프로듀스101에도 출연했으며 89등에서 31등까지 올라왔어요. 수직상승한

 유일한 연습생으로 원래 실력자인데 레벨 테스트 무대에서 실력 발휘를 못해서

 내려갔다가 상승한 연습생이에요. 노력과 열정이 대단한 연습생이에요.

 그 모습이 아름답고 멋져요. 꼭 성공할거라 생각해요 ㅎ

 

 

K팝스타 시즌6에 참가했으며 흠잡을 때가 없다는 평가를 받았으며 3개의 기획사에게

 모두 패스를 받았으며 순조롭게 본선 2라운드에 진출했어요.

 실시간 검색어 1위도 했으며 많은 주목을 받았어요.

 좋은 실력과 좋은 마인드로 사랑을 받았어요. 

심사위원에게 극찬을 받았으며 미래가 기대되는 연습생이에요. 

매력이 완전 많아요.

 

 

다른 오디션 프로그램 믹스나인에 출연해 많이 성장한 모습을 보여줬어요. 믹스나인에서 순위 2위를 하면서 위엄을 보여줬어요. 최고의 능력을 보여줬어요. 항상 더 발전되고 신선한 모습으로 주목을 받았으며 노력하는 모습과 열정을 보여주며 감동을 줬어요. 오디션 프로그램만 3개째 도전했던 노력파로 아직 데뷔를 못해서 아쉬움이 많아요.

 

 

무표정한 모습이 매력적이며 포스가 느껴져요. 그 표정으로 지적은 많이 받았지만

 그모습이 매력적이며 눈길이 가네요. 좋은 인성과 뛰어난 실력으로 팬들이 많아요.

 항상 노력을 많이 하고 철저히 고민, 노력, 연구하는 타입으로 마음이 가는 연습생이에요.

 평소에는 잘웃고 장난도 많이 치는 스타일로 비글미도 있어요.

 

   

 

매력적인 목소리와 프로페셔널한 퍼포먼스로 많이 보여줬어요.

갈수록 탄탄해지는 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어요.

 항상 많이 노력하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아름다운 이수민!

 가수로 성공하는 하는 모습 바라며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