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강희


최강희


배우 최강희는 1977년생으로 올해 나이 41살입니다.

최강 동안이라는 말이 틀리지 않네요 ㄷㄷ

서울특별시 은평구 출신이며

키 163cm 몸무게 48kg 혈액형은 B형입니다.

1995년 KBS 드라마 "신세대 보고 어른들은 몰라요 - 굿바이 도쿄"

로 데뷔 한 최강희 과거사진 등 올려드립니다.



최강희는 가명 없이 본인 이름을 쓰고 있네요

위 사진은 초등학교 시절 졸업 사진입니다.

 지금 얼굴도 보이네요 ㅎㅎ

귀엽습니다 ㅋ



95년에 데뷔 하여 벌써 20년이 넘은 중견 배우 입니다.

성인이였지만 고등학생 연기를 엄청 많이 하기도 했네요



어린시절부터 미모는 알아줄 정도였습니다.

귀여운 외모에 동안은 놀라울 따름이죠



다만 지금과 다른 부분은

얼굴 윤곽의 차이 일까요

예전에는 약간 각진 턱이였네요



입 다물고 있으니 더 티가 나는 듯 합니다



오래 전 화면이라 화질도 안 좋네요 ㅋ

하지만 그때도 미모는 정말 훌륭했습니다.



최근 다시 활발한 활동 중인 냉동인간 최민용이 

과거에 적극적으로 구애를 했었다고 하네요 ㅎ



이제 최강희 과거 사진들 끝내고

최근 사진들입니다.

40살이 넘었다니 진짜 놀라울 따름입니다.

얼마나 관리를 잘 한 건지 ㄷㄷ



최강희는 몸매도 아주 훌륭해서 

옷을 잘 입는 걸로도 유명합니다.

패션하면 최강희라고 할 수도 있죠




41살 ㄷㄷㄷ



최강희는 활동을 자주 하지는 않죠

비밀에 쌓여있는 캐릭터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2017년 jtbc 한여름의 추억 (가제) 에 캐스팅 되었다고 합니다.

드라마에서 좋은 모습 보여주기를 기대합니다.

그럼 최강희 화이팅 하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