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지현


배지현


아나운서 배지현은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살입니다.

서울특별시 출신이며

키 173cm 몸무게는 50kg 이라고 하네요

2009년 슈퍼모델로 데뷔 해서 

2010년 SBS ESPN 입사 한 배지현

과거 모습과 몸매사진등 보고 가세요~



고등학교 시절 배지현 사진입니다.

지금 얼굴은 사실 잘 모르겠네요 ㅎ

평범한 여학생의 얼굴입니다.



큰 키와 늘씬한 몸매로 

슈퍼모델에 출전했었습니다.

얼굴은 아직도 알아보기가 힘이 드네요 ㅎ



화장을 하면 지금 배지현 얼굴 그대로 나오네요

미모가 상당합니다!!



2011년 SBS ESPN 에 입사하며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얼굴도 예뻤지만

늘씬한 몸매로 많은 남성팬들의 인기를 얻기도 했었죠



슈퍼모델 출신이라 그런지

화보 사진들이 많고 포즈도 자연스럽네요

레전드 사진들이 많은 이유이기도 한 것 같습니다.



배지현 레전드 사진 인 것 같습니다.

ㅎㅎ



LA다져스 투수인 류현진 선수와 열애중임을 알려

떠들썩하게 만들기도 했었었던 배지현아나운서

2018년 1월 5일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선남 선녀의 결혼식이 되겠네요 ㅎㅎ

스포츠 선수와 아나운서의 결혼!

좋은 결말이 있기를 바래봅니다.




그럼 행복한 결혼 생활이 되기를 바래보며

방송에서도 좋은 모습 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배지현 화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