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이현


소이현


배우 소이현의 본명은 조우정이라고 합니다.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4살이네요

전라북도 전주 출신이며

키 170cm 몸무게 52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합니다.

2002년 이기찬의 뮤직비디오 '감기' 로 데뷔 한 소이현

과거 사진과 레전드 사진들 보고 가세요~


소이현2


소이현 어린 시절 모습이네요

쌍꺼풀도 보이고

지금과 다르긴 하지만

느낌이 보이네요 ㅋ



고등학교 시절인데

약간 차이는 있지만

지금 소이현 얼굴 그대로 있어 보입니다.

눈썹은 ㅎㅎ 없네요



2001년 슈퍼모델 출신인 소이현

당시 쟁쟁한 후보들과 함께 나와

죽음의 조가 있는 년도로 뽑히기도 했습니다.



2005년 드라마 '부활' 을 통해 

연기자로 첫 발을 내 딛은 소이현

슈퍼모델 출신 이지만 좋은 연기력으로 

인기를 많이 얻기 시작했죠.



이제는 청담동 며느리 룩 이라는 말을 만들어 낼 정도의

세련미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그러던중 2014년 동료 배우였던 인교진과 교제 사실을 알리며

같은 해 10월 4일 둘은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당시 소이현의 만삭 사진이 이슈가 되며

많은 임산부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죠.

만삭이지만 외모는 전혀 변함이 없습니다..



2015년 12월 딸을 낳으며 엄마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예쁜 엄마라니..

ㅎㄷㄷ



요즘 육아로 인해 방송에서 보기 힘들긴 하지만

다시 좋은 작품으로 방송에서 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그럼 육아와 방송 항상 힘내시길!

소이현 화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