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씨엘


씨엘


가수 씨엘의 본명은 이채린 입니다.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7살이며

서울시 마포구 출신에 키 162cm 몸무게 45kg 혈액형은 A형

2NE1으로 데뷔 한 씨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올려 드릴께요.



어린 시절 씨엘의 모습입니다.

이름은 본명인 채린에서 이니셜로 채린으로 지었다고 하네요



어린 시절 부터 지금 씨엘의 얼굴이 보이네요

귀여움이 보입니다 ㅋ



어릴적부터 가수의 꿈이 다분했나 보네요

초등학교 3학년때 부터 재즈를 배우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씨엘의 집안 역시 꽤나 알려진 집입니다.

어머니는 도예가 이며 아버지는 서강대 물리학부 교수님이라고 하네요




어린시절 이효리와 찍은 사진

이렇게 보니 나이차가 꽤 느껴집니다 ㅋ



씨엘 남자친구? 로 의심 받는 사진입니다.

진실은 모르지만 엄청 잘생겼군요 ㄷㄷ



미쓰에이 민과 찍은 사진 입니다 ㅎ



연습생 시절 일까요?

미모가 조으네요 ㅋ



??

쌩얼사진..



2NE1 데뷔 초반 모습



깜찍하네요 ㅋ

나이차는 많았지만 리더였던 씨엘



 씨엘은 몸매도 좋기로 유명합니다 ㅎ





씨엘 여동생 역시 유명세를 타고 있습니다.

씨엘의 베스트 프랜드 이자 4살 터울의 여동생입니다.



요즘 미국에서의 활동과 예능까지 시작한 씨엘

앞으로도 여러 방송을 통해 자주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씨엘 화이팅 하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