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이크로닷


마이크로닷


래퍼 마이크로닷의 본명은 신재호 입니다.

1993년생을 올해 나이 25살이네요

뉴질랜드에서 살았으며 키는 174cm라고 합니다.

2006년 도끼와 함께 했던 올블랙 이라는 그룹으로 데뷔 했다고 하는데

과거 모습과 관련 내용들 보고 가세요~

 


마이크로닷은 방송에서 언급 했지만

뉴질랜드에서 자랐다고 합니다.

그래서 인지 어린 시절부터 랩퍼의 향기가 나는 듯 합니다 ㅋ



꼬꼬마 시절이지만

군번줄을 차고 있는 마닷 ㅎ

귀여운 외모가 눈에 띕니다



2006년 올블랙이라는 그룹으로

현 최고의 래퍼 도끼와 마이크로닷의 데뷔를 하였습니다.

스펀지에 실험맨으로 출연한게 추억이 되기도 합니다



이렇게 어린 나이에 데뷔 한 게 신기할 정도입니다 ㅋ

이 모습 그대로 지금도 똑같은 건 더 신기하네요 ㅎㅎ



귀여움이 가득한 마닷 ㅋㅋ

머리도 진짜 귀엽게 잘랐네요



나름 카리스마 넘치는 올블랙입니다.

지금은 최고의 랩퍼들이니

서로 만나면 좋은 추억이 되겠네요 ㅎ



다이나믹 듀오의 음반에 피쳐링을 하기도 했네요

개구쟁이 같은 느낌이 가득하네요 ㅎㅎ



귀여운 마닷 프로필 사진



2006년 큰 인기 없이 사라졌던 올블랙

지금은 최고의 힙합 가수들이 되었네요



마이크로닷 도시어부 초반에 여자친구와 헤어졌다고 밝히기도 했죠

현재는 여자친구 없이 솔로라고 하는데

과거 여자친구와 함께 찍은사진같네요

외국인 여자친구며 상당한 미모를 가지고 있군요 ㄷㄷ



그리고 마이크로닷의 친형인 산체스

오른쪽 분이며

쇼미더머니4에 마이크로닷을 출연시키기도 했습니다.



마우이족을 연상케 하는 마이크로닷의 몸매 ㅎ

요즘 낚시 예능 도시어부에서도 활약중인 마닷!

앞으로 더 좋은 모습으로 자주 방송에서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마이크로닷 화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