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영애


이영애 


배우 이영애는 1971년생으로 올해 나이 47살입니다.

서울특별시 송파구 출신이며

키 165cm 에 몸무게 50kg 혈액형은 AB형입니다.

1990년 20살의 나이로 CF ' 투유초콜릿' 으로 데뷔 한 

이영애 과거 모습과 관련 내용들 올려드립니다.



이영애 어린 시절 모습들 입니다.

많이 어릴 때는 몰랐지만 크면서 지금의 모습 그대로네요 



흑백 사진에서 느껴지는 시대의 흔적 ㅎ 

하지만 지금 모습은 누가 47살이라고 생각할지..



졸업 사진에서도 인물이 엄청 납니다.

성형 없이 가능할지?



대학교 졸업 사진 같네요

또렷한 이목구비에 

미모가 상당합니다!




아.. 옛 연예인들의 데뷔 초반 모습..

화장법의 차이 때문인지 

마음이 아프네요 ㅠ



많이 안꾸미는게 더 예쁩니다 ㅋ

누가 지었는지 ㅋ 산소같은 여자 잘 어울리네요



이영애 레전드 사진일듯 ㄷㄷ

말 그대로 여신 입니다



이 광고가 이영애 데뷔 광고인가 보네요

이때가 스무살 인데 

풋풋함이 보이네요



이영애 최대 노출 사진일까요 ㅎ

과거 시스루 드레스네요



이영애 살쪘을 당시 사진

최대 굴욕 사진이 아닐까 싶네요 ㅎ



이영애는 2009년 사업가 정호영씨와 결혼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2011년 아들, 딸 이란성 쌍둥이를 낳았다고 하네요

아들 딸 외모가 상당합니다!

벌써 부터 이슈가 되곤 하죠 ㅎ



요즘 조금씩 방송에서 모습을 보게 되는데

앞으로 더욱 좋은 작품을 통해 자주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이영애 화이팅 하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