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윤주


장윤주


모델 장윤주는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38살입니다.

서울특별시 출신이며

키 170cm 몸매는 34-24-35 라고 하는군요

1997년 패션쇼 SFAA로 데뷔 한 장윤주

과거 사진과 관련된 내용들 올려드립니다.



장윤주 초등학교 졸업 사진이네요

얼굴은 그대로 보이고

키는 어릴때부터 커 보이는군요



어린티가 많이 나는 장윤주입니다.

앳된 모습에 모델로써의 느낌이 가득하네요

모델 치고는 작은 키지만

비율이 좋아 모델계에서도 선호를 많이 했다고 합니다.



다른 모델들에 비해서도 

상당히 마른 모습이 눈에 띕니다.

그런데 볼륨감이 많은 게 놀랍네요



요즘 인기 있는 한혜진과의 사진이네요

키는 상대적으로 작지만

얼굴 크기가 엄청 작네요 ㄷㄷ



모델 치고 마른몸이지만

몸매가 좋아 곤란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비율이 상당하네요 ㄷㄷ



진짜 장윤주 레전드 사진이 아닐까 합니다 

8등신은 충분히 뛰어 넘어 보이네요



순수한 모습의 장윤주 ㅎㅎ



엄청 마른몸이지만

상대적으로 볼륨감이 좋았던 장윤주

예능에 나와 C컵이라고 밝히기도 했네요



2015년 4살 연하의 산업 디자이너이자 기업인과 결혼 해서

2017년 현재 딸을 출산해 엄마가 되었습니다 ~



요즘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장윤주

앞으로 더욱 좋은 모습으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그럼 장윤주 행복한 가정 되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