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태진


윤태진


아나운서 윤태진은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살입니다.

충청북도 충주 출신이며 

신체 프로필은 혈액형이 B형이라는거 외에는 공개 되지 않았네요

다만 키는 163cm 정도 되지 않을까 하는 팬들이 많다는 이야기..

2011년 KBS N SPORTS 아나운서로 데뷔 한 윤태진

과거 사진 과 다양한 내용들 올려드립니다.



윤태진 초등학교 졸업사진이라고 하네요

본명 그대로 사용중인 윤태진

전교 1등이였다고 합니다 ㅎ



윤태진의 고등학교가 국악고등학교라고 합니다.

키는 아담해 보이는데 또렷한 이목구비가 눈에 띄는군요



2010년 미스춘향 에 출전해 선을 했다고 합니다.

이때가 윤태진 24살일때 군요 ㅎㅎ



당시 미스 춘향 진과 아침마당에 출연했다가

이금희 아나운서가 아나운서를 해보라는 추천으로

아나운서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무려 준비 5개월 만에 공채로 합격 했다는 군요 ㄷㄷ



농구 보러 왔다가 찍힌 사진 ㅎ

화장기 없는 얼굴이 지금 느낌과는 조금 다르네요



윤태진 아나운서 초반 모습입니다.

새벽에 방송을 하며

앳된 모습이 눈에 띄네요 ㅎㅎ



윤태진 노출 움짤입니다

작고 아담하지만 

섹시함까지 



몸매가 좋네요!



KBS N SPORTS 아나운서로 활동하면서

많은 남성팬들의 인기를 얻기 시작했습니다.



최근 배성재의 라디오 방송에 출연하며

좋은 캐미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둘의 관계가 보통은 넘어 보이기도 합니다 ㅎ

좋은 소식 있기를.. ㅎ



요즘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윤태진 아나운서

앞으로 더욱 좋은 모습으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그럼 윤태진 아나운서 화이팅 하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