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수진


경수진


배우 경수진은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살입니다.

경기도 시흥시 출신이며

키 164cm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합니다.

2012년 KBS 드라마 '적도의 남자' 로 데뷔한 경수진

몸매 사진등 다양한 사진들 보고 가세요.



경수진 관련 내용 중 이상하게도 과거에 관련된 내용이 없네요

보통 과거 사진과 다양한 내용들이 올라오는데

연예인이 되기 전 모습으로 볼 수 있는 사진이 거의 없습니다.




연기학원을 등록하여 준비를 하다

2012년 KBS2 드라마 '적도의 남자' 에서 

여주인공인 이보영의 아역으로 데뷔 하였다고 하네요



성인 연기자가 아역으로 데뷔 한 흔치 않은 케이스라고..

이후에도 단막극 스틸사진과 상어에서도 여주의 아역을..

아역이 아닌 경우에도 주로 남자 주인공의 첫사랑역을

자주 맡기도 했다고 하네요



경수진은 리틀 손예진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어릴적부터 손예진을 아주 닮았었다고 하는데요

성형 없이 닮은꼴로 불렸다고 합니다.

2013년엔 손예진의 아역으로 나오기도 했다는..



작은 나이가 아니지만 동안 얼굴로

학생등 다양한 역할을 맡기도 했습니다.



경수진은 이슈가 될 정도로

몸매가 좋은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실 키는 164cm 로 엄청 큰 키는 아니지만

마른 몸 때문인지 키가 훨씬 커보이기도 하네요



비율이 상당히 좋습니다 ㄷㄷ

몸매가 이슈가 될 만 한..



마른 상체에 비해 허벅지는 약간 꿀벅지 느낌입니다.

인기가 많을 만 하네요 ㅎ



역도요정 김복주에서는 리듬체조 

선수 역을 맡기도 했습니다.

몸매가 상당 하네요 ㄷㄷ



요즘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경수진

앞으로 더욱 좋은 모습으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그럼 경수진 화이팅 하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