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쯔양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학력 가족 남자친구

먹방 크리에이터 쯔양이 SBS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인기 먹방 BJ 쯔양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줄리엔 강과 몸매를 비교를 하니 차이가 많이 나네요. 체구가 작으며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쯔양은 야채를 싫어하고 매운 것을 잘 먹지 못한다고 합니다. 특히 오이를 못 먹는다고 해요. 그리고 학창시절 논란도 있었는데 학교 폭력 피해자였다고 합니다. 또 몸매 관리 방법, 비법이 많이 궁금해 하실 것 같은데 쯔양이 말하기를 찌긴 찌지만 먹는 거에 비해서 살이 안 찐다고 하네요.

 

 

프로필 본명 박정원, 1997년 4월 25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5살이에요. 고향은 서울특별시입니다. 그리고 학력은 미래산업과학 고등학교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반려견 강아지 빛남이, 소금이, 반려묘 고양이 진구가 있습니다. 또 제일 궁금한 키 161cm, 몸무게 49kg, 혈액형 O형입니다. 데뷔 시기는 2018년 10월 23일입니다.

 

 

맥심 화보를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어마마한 대식가이며 대단한 먹방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런데 몸매를 정말 날씬합니다. 그리고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사랑스러운 일상 모습들이 많습니다.

 

 

아프리카 TV에서 먹방을 하는 BJ로 활동을 하다가 유튜브에서도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많은 인기로 공중파 예능 프로에서도 자주 출연하고 있네요. 그리고 신대방 온정 대왕 돈까스를 18분대로 성공시킨 인터넷 방송인 중 한명이라고 합니다. 2019년 6월 4일에는 100만 유튜버를 달성했으며 한국 유튜브 채널 181위라고 합니다. 그럼 쯔양에 대해 살펴봤네요.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