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종혁 프로필 나이 리즈 결혼 여자친구 복근 키

오종혁이 속한 그룹 클릭비가 새로운 음반을 내며 복귀하였습니다. 이번 예능 '비디오스타' 에 클릭비 멤버 전원이 함께 출연한다고 하는군요. 오늘은 클릭비 멤버 오종혁의 과거와 프로필 정보 및 여러 다양한 정보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종혁

오종혁은 1983년 2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은평구 출생이며 오종혁 키 178cm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으로는 단국대학교 사범대학 부속고등학교, 경기대학교 다중매체영상학과 졸업입니다. 오종혁은 1999년 클릭비 1집 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DSP 미디어라고 하네요.

 

 

오종혁은 클릭비로 데뷔 하였으며 클릭비가 해체 된 이후에는 2006년 부터 OJ 라는 예명으로 솔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가수 활동을 이어가다 2008년 뮤지컬 '온에어 시즌2' 로 데뷔를 하였는데 가수 활동 중에 연예계 활동에 회의감을 느꼈고 뮤지컬을 준비할 때 작은 돈에도 꿈을 쫓는 연기자 선배를 보며 큰 감동을 받고 그 이후 여러 뮤지컬에 출연하며 무대 경험을 쌓아 연기자로 변신을 시도 하였죠. 오종혁은 군대를 해병대로 다녀온 이후에도 뮤지컬 연기 활동을 계속해 나가고 있습니다.

 

 

오종혁은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죠. 최근 나이가 들어가니 결혼에 대해 압박감을 느끼기 시작한다고 말하기도 하였는데 과거 공개 연애를 두번이나 하였습니다. 2003년에는 최근 뜨고 있는 배우 이다희와 사귀었고 2013년에는 티아라 멤버 소연과 공개 연애를 하였죠. 특히 전여친 배우 이다희와 열애 당시 클릭비 콘서트에서 오종혁은 사랑하는 여자가 여기 와 있다며 고백하여 아이돌 연애의 레전드로 손꼽히기도 하는데 이 고백으로 오종혁의 가장 오래된 팬 페이지가 문을 닫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오종혁은 당시 여자친구를 공개하면 팬들이 더 좋아해 줄 지 알았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오종혁 전여친 소연은 꽤나 오랜 기간 열애 관계를 이어갔었죠. 2013년에 오종혁 소연 열애가 공개 되었지만 이미 공개 되었을 당시 둘은 사귄지 1000일이 지났을 때였으며 둘은 안타깝게도 사귄지 6년째인 2016년 결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소연은 오종혁의 군 생활에도 기다려주었다고 하는데 제대 이후 서로의 바쁜 해외 스케쥴로 인해 서로 결별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앞으로는 좋은 모습으로 활발히 활동하는 오종혁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오늘 클릭비 오종혁의 과거 전여친 여자친구 이다희 소연 결별 결혼 나이 등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