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지연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집안 자녀

탤런트 최지연은 대단한 동안 비주얼과 재치있는 예능감으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습니다.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젼V2'에 출연하며 또 다시 동안 외모를 자랑했네요. 그래서 배우 최지연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본명 최지연 공나나, 1975년 8월 9일생으로 만으로 47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가족 사항은 남편, 언니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키 163cm, 몸무게 43kg이라고 하네요. 학력 사항은 백암 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불문학입니다. 소속사 MBK로 데뷔 시기는 1999년 인터넷 영화 '아임 오케이'이네요.

 

 

지금은 영화 감독, 삽화가를 하고 있습니다. 과거 광고 모델과 잡지 모델 활동을 하다가 드라마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화장품 광고에서 이영애 닮은꼴 외모로 많은 주목을 받았네요. 이후 2002년 영화 '폰'에서 여고생 박진희 역을 맡았는데 흥행 성공을 했네요.

 

 

예능 '도전 1000곡'에서 놀라운 노래 실력으로 레전드 방송을 보여줬습니다. 그때 트로트 가수 장윤정 표정이 화제가 되었네요. 2019년 2월 22일에는 예능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6'에서 음치 역할로 오랜만에 방송 출연을 했습니다. 지금은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이며 유튜버 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입니다. 지금도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동안 얼굴을 보여주고 있네요.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네요. 그리고 2019년 2월 22일날 남자친구 분과 결혼식을 했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최지연에 대해 살펴봤네요.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