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F9 다원 프로필 나이 복근 인성 군대

아이돌 그룹 SF9 다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훈훈한 외모가 돋보이는데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아이돌 그룹 SF9 다원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포지션 서브 보컬이며 캐치프레이즈는 끼돌이라고 하네요. 깨끗하고 맑은 목소리를 가졌으며 안정적인 노래 실력을 가졌습니다. 래퍼는 아니지만 랩 실력도 좋다고 하네요. 과거 19살 때는 스페인에서 4개월 동안 살았다고 합니다. 공부, 여행, 휴식 등으로 다녀왔다고 합니다.

 

 

본명 이상혁, 1995년 7월 24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7살이네요. 고향은 경기도 부천식이며 키 178cm, 몸무게 6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영어유치원, 대화 초등학교, 대송 중학교, 일산국제컨벤션 고등학교 컨벤션경영과이며 취미 맛있는 거 먹기, 걷기, 옷 수집하기이네요.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6년 SF9 앨범이네요.

 

 

예명 뜻은 모두가 다 원한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른쪽 가슴과 왼쪽 어깨 뒷편에 타투가 있다고 해요. 또 오른쪽 배에도 타투가 있습니다. 다양한 헤어스타일도 보여주고 있는데요. 여러 헤어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네요.

 

 

눈이 크고 아몬드형 눈을 가졌습니다. 또 오똑한 코와 도톰한 입술이 매력적이네요. 잘생긴 외모를 가졌으며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도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남친짤 셀카로 쓸 수 있는 사진이 많네요.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그럼 아이돌 다원에 대해 살펴봤네요.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