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F9 찬희 프로필 나이 아역 집안 군대

SF9 의 찬희가 JTBC '아는형님'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찬희는 가수 활동에 이어 드라마와 예능 활동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오늘은 그런 강찬희의 과거와 프로필 정보 및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찬희

찬희는 생일 2000년 1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 23살 입니다. 고향은 대전광역시 서구이며 찬희 키 177cm 체중 57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으로는 아버지와 어머니 그리고 남동생이 있으며 학력으로는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연기예술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찬희는 2009년 MBC 드라마 '선덕여왕' 으로 데뷔 하였으며 현재 FNC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찬희는 아역 배우 출신으로 9인조 보이그룹 SF9 의 멤버로 서브래퍼와 메인댄서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찬희는 2009년 MBC '선덕여왕' 에 화랑으로 아역배우로 데뷔 하였습니다. 그 이후 아역배우로 많은 작품에 출연을 한 베테랑 배우 입니다. '여왕의 교실','내 마음이 들리니',' 시그널' 에도 출연을 하였으며 최근에는 'SKY 캐슬' 에 황우주 로 출연하며 배우로도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강찬희 입니다.

 

 

찬희는 SF9 에서 유일한 2000년대 생이죠. 하지만 과거 빠른 생일로 만 6살에 1999년생들과 함께 친구로 지내면서 2006년 초등학교에 입학을 하였고 2017년 2018 수능을 쳤으며 2018년에 1999년생과 함께 고등학교를 졸업 하였습니다. 찬희는 어린 시절부터 활동을 하며 친한 연예인들이 있는데 데뷔 이전 판타지오에서 함께 연습생 생활을 했던 아스트로의 멤버 라키 와 친구이며 같은 멤버인 휘영과도 친구로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2000년생으로 김새론과 친구로 지내고 있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SBS '스타킹' 에 꼬마 동반신기 멤버로 아스트로 문빈과 iKON 정찬우와 함께 출연하였는데 이후 같은 회사로 캐스팅이 된 이후 어렸을 때 부터 친분이 상당한 사이라고 하네요.

 

 

찬희의 키는 177cm 이지만 워낙 멤버들이 큰 탓에 단체 사진을 보면 170cm 초반으로 오해를 당하는 경우도 많다고 하네요. 그리고 잘생긴 외모와 순한 인상 때문에 배우 역할에서는 자주 불행한 역할 들을 맡고 있는데 앞으로는 다양한 배역을 통해 배우로 더욱 성장하는 찬희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찬희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