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서은수가 SBS 예능 '런닝맨'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오프닝에서 결렬한 댄스로 무대를 초토화 시킨다고 하는데 매력이 넘치는 배우입니다. 오늘은 서은수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초등학교 때 부터 배우를 꿈꿨는데 부모님의 반대로 중 고등학교 2학년 까지 무용을 전공하였다고 합니다. 본격적으로 배우생활을 생각한 게 고2 때 부터였다고 합니다. 진로를 고민하던 서은수는 무용과가 정말 자신이 원하는 진로인가로 생각을 하다 부모님의 반대에 맞서 싸우고 설득하며 결국 자신의 뜻대로 연기학원을 등록하게 되었고 한국예술종합학교에 합격을 하였다고 합니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에 입학했네요.

 

 

 

 

본명은 이정민이며 1994년 3월 2일생으로 올해 나이 26세 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출생이며 서은수 키 170cm 체중 52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으로는 해운대여자고등학교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 졸업이며 가족 집안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와 언니가 있다고 하네요. 서은수는 2016년 광고 '박카스' 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UL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스키니한 몸매를 가지고 있지만 상당히 균형잡힌 몸매를 보여주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특히 서은수의 시상식 옷 같아 보이는 원피스를 입고 찍은 사진이 화제가 되어 많은 남자팬들을 만들기도 하였으며 서은수 몸매 사진을 더 찾아보는 계기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서은수는 광고와 드라마 영화에서 활발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과거 리즈시절 모습이 공개 되었을 때 부터 지금과 전혀 다를 바 없는 외모가 상당히 인상적이었는데 그래서 인지 연관검색어에 '서은수 성형전' 이라는 이야기가 있지만 대학생 당시 모습에도 쌍꺼풀 있는 눈과 오똑한 코가 인상적이며 성형수술은 딱히 하지 않은 것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화장기 없는 수수한 모습에도 순수하고 예쁜 외모를 보이고 있으며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 에 서지수 역을 맡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배우 서은수에 대해 살펴봤네요.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