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석훈은 오늘 방송되는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석훈은 SG워너비 멤버로 최근에는 뮤지컬에도 진출해 뮤지컬 배우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오늘은 가수겸 뮤지컬 배우 이석훈 프로필 과거 아내(부인) 최선아 나이 직업 고향 학력 집안 자녀 아들 인스타 성형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석훈

 

이석훈은 1984년 2월 21일생으로 올해 나이 36살 입니다. 고향은 경상북도 포항시 출생이며 이석훈 키 177cm 에 몸무게 72kg 혈액형은 B형 이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으로는 청운대학교 방송음악과 - 경희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석사 입니다. 이석훈은 2008년 4월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개신교라고 합니다.

 

 

이석훈의 아내 최선아의 직업은 발레리나입니다. 2011년 '사랑의 스튜디오' 라는 프로그램에서 이석훈과 아내 최선아는 처음 만나게 되었습니다. 이석훈은 당시 좋은 친구를 만나고 싶다고 밝혔는데 1차 선택부터 최선아를 지목하였고 마지막 까지 최선아에게 프로포즈를 하였습니다. 보통 방송에서는 진정성을 갖기 힘든데 당시 이석훈은 예능 출연이 많지 않았던 시기여서 그런지 진정성을 갖고 있었고 방송이 끝난 뒤에도 서로 데이트를 하면서 연애를 하기 시작 하였다고 합니다

 

 

이석훈 아내 최선아는 1987년 1월 2일생으로 3살 연하이며 예원학교 서울 예술고등학교 - 한국예술종합학교 영재로 입학해 졸업 하였다고 하네요. 최선아는 키 165cm 에 체중 46kg 이라고 하며 2008년 미스코리아 서울 선에 뽑히기도 하였으며 2010년 국립 발레단 입단 해 발레리나로 활동을 하였다고 하네요. 이석훈은 2016년 결혼식을 올렸는데 2015년 부터 아내 최선아와 결혼한다고 말하고 다녔으며 혼인신고부터 하였다고 합니다. 당시 속도위반이 아니냐는 이야기가 나오기도 하였지만 전혀 그 문제는 아니었습니다.

 

 

이석훈이 아내 최선아와 결혼 한 이유로 둘은 사귄 이후 군 생활을 하는 동안에도 아내 최선아는 이석훈을 대신하여 어머니의 간호를 돕고 어머니가 돌아가시는 길도 함께 지켜주었으며 힘들 때 마다 한결 같은 마음으로 곁에 있어 주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군 제대 직후 약혼을 하고 혼인신고를 하였다고 하는군요. 둘은 아들 한 명을 두고 싸우지 않는 화목한 가정을 이루고 있다고 하는데 앞으로도 행복한 가정 이루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이석훈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