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우성 프로필 나이 집안 성형 열애 군대 키

더로즈 김우성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스탠드업'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김우성은 음악 예능 '슈퍼밴드'에서 훈훈한 외모와 감미로운 목소리를 보여줬습니다. 그럼 더로즈 김우성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최근 신곡 노래 고백송 '뷰티풀 걸'를 공개했습니다. 5년 전 작곡 작사를 한 곡으로 비투비 멤버 프니엘이 피처링을 해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김우성은 더로즈로 유럽 투어를 했습니다. 김우성은 미국 LA출신으로 'K팝 스타'에도 참가를 했네요. 그리고 중학교 시절에는 미식축구를했네요.

 

 

1993년 2월 25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9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미국이며 키 173cm, 몸무게 57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소속 그룹 모네 더로즈, 소속사 제이엔스타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2017년 8월 3일 더로즈 싱글 앨범이네요.

 

 

과거 리즈 시절 사진도 찾아보려고 했는데 찾을 수가 없네요. 훈훈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네요.

 

 

배우 이유비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는데요. 두 사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프랑스 파리에서 찍은 사진을 올렸는데 배경이 똑같아서 열애설이 제기되었습니다. 하지만 사실이 아니며 친한 지인이라고 했습니다. 그럼 더로즈 김우성에 대해 살펴봤네요.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