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펭수 프로필 정체 나이 인스타 키

펭수가 EBS 아육대 육상대회 영상 업로드 후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데요.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펭수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크리에이터 겸 EBS 연습생으로 어린이 예능 프로그램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에서 코너를 하고 있습니다. 펭수 이름 뜻은 남극 펭, 빼어날 수라고 합니다. 마리텔2에서 말하기를 펭수 본인이 이름을 지었으며 최고의 크리에이터가 되는 것이 꿈이라고 해요. 꿈을 이루기 위해 남극에서 한국까지 헤엄쳐왔다고 하네요.

 

 

본명 펭수이며 유튜버 채널명 자이언트 펭TV이네요. 키 210cm, 몸무게 93.9kg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2010년 8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 13살이며 학력 사항은 남극유치원이네요. 고향 지역은 남극 장보고 과학기지 인극으로 추정, 지금 사는 곳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EBS 소품실이네요.

 

 

좋은 랩 실력과 비트박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펭수의 매력포인트는 표정없는 눈과 귀여운 입인 것 같네요. 2019년 7월 27일 교재 2019 만점왕 표지모델 기념 첫번째 팬사인회도 열렸습니다. 그리고 펭수의 정체 정보로는 펭수 인형탈 연기자가 직접 인형탈은 입은 채로 대사를 합니다. 좋은 목소리로 전문 성루가 아니라는 말이 있네요. 탈을 쓰고 있는 사람이 장성규가 아니라는 말도 있으며 EBS 사장 김명중이 아니라는 말도 있습니다. 펭수 정체는 극비임며 유일한 힌트는 장신의 연기자라고 합니다.

 

 

성별에 대해 수컷으로 오해를 많이 받는데요. 성별 질문에 펭수는 그런 것 없다고 성별이 없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펭수가 좋아하는 소설은 삼국지이며 좋아하는 노래는 거북이 '비행기'라고 하네요. 또 좋아하는 음식은 과자 빠다코코넛, 국밥이라고 합니다. 싫어하는 음식은 치킨이라고 하네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