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기명 프로필 나이 장애 이유 인스타 근황

개그맨 한기명이 새롭게 시작하는 KBS 예능 '스탠드 업!'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스탠드업 코미디계 에서는 나름 유명한 한기명의 방송 출연이 궁금해지네요. 오늘은 개그맨 한기명의 프로필 나이 장애 이유 프로필 정보 등 다양한 정보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기명

 

한기명 프로필 정보를 먼저 알아보면 1995년 1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28살 입니다. 한기명 고향은 경기도 파주이며 키는 172cm 라고 합니다. 2018년 10월 '낮은 무릎경청' 홍보 대사를 하기도 하였으며 2019년 공연 '코미디 얼라이브 쇼' 로 데뷔 하였다고 하네요.

 

 

한기명은 자신의 장애를 코미디 소재로 활용하는 스탠드업 코미디언 이라고 합니다. 2019년 초 부터 무대에 서기 시작 했고 '부산 국제 코미디 페스티벌' 에도 참가를 하였었다고 하네요. 한기명은 원래 부터 장애인은 아니었다고 합니다. 한기명이 7살이던 해 교통사고를 당했고 뇌병변장애를 겪게 되었다고 합니다. 한기명은 교통사고를 당한 뒤 사경을 헤매다 깨어났을 때 TV에 나오는 '개그콘서트' 를 보게 되고 웃음을 주는 개그맨이 되는게 꿈이었다고 합니다.

 

 

한기명은 무대에 오를 때 혼자 오르지 않고 토미와 함께 합니다. 사고로 왼쪽 뇌를 다친 한기명은 오른팔이 자신의 의사와 상관없이 움직인다고 하는데 한기명은 그 오른팔에 토미라는 이름을 지어주었고 무대에서 함께 한다고 하네요. 희망을 전해주는 개그맨 한기명 앞으로 좋은 모습으로 장애인에 대한 편견을 깨는데 앞 장 서고 방송에서도 자주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한기명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