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민석 프로필 나이 복근 여자친구 인스타 키

탤런트 김민식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tvN 예능 '시베리아 선발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럼 탤런트 김민식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배우 이선균이 종교로 자리잡은 이유로 항상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사람이기 때문이라고 하는데 자신이 힘들 때 카드 값을 갚아주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김민식은 이선균과 이야기를 하다 공연 출연료가 늦게 나와서 힘들다는 이야기를 하자 이선균이 차를 세우고 카드 값이 얼마 나온지 묻고 바로 은행으로 가서 200만원을 뽑아 현금으로 줬다고 했네요.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41살 입니다. 김민식 키 174cm 체중 62kg 이라고 하며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를 졸업했고 연극으로 먼저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2011년 영화 '창피해' 를 시작으로 '비치하트 애솔' ,'애비' ,'또 하나의 가족' ,' 조선명탐정2' ,' 암살' 등에 조연으로 출연 했다고 했습니다.

 

 

드라마 '데릴남편 오작두' 를 통해 처음으로 개인 대기실을 쓰게 되었다고 하네요. 개인 대기실 까지 갖게 되며 감격에 빠진 김민식은 자신의 능력보다 매니저와 지인 배우들이 큰 도움을 줬다며 공을 돌리기도 하였습니다. 특히 자신의 매니저를 만난 것을 배우 인생의 터닝 포인트로 말하기도 했네요. 그럼 영화 배우 김민식에 대해 살펴봤네요.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