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경란 프로필 나이 리즈 전남편 이혼이유

김경란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혼 후 완전히 거지 꼴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김경란 아나운서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977년 9월 28일생으로 실제 나이 46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륜동이며 학력 사항은 서울세륜 초등학교, 오륜 중학교, 창덕여자 고등학교, 이화여자대학교 철학 경역학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으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데뷔 시기는 2001년 KBS 27기 공채 아나운서이네요.

 

 

KBS 뉴스9 주중 메인 앵커 등 다양한 뉴스 진행도 했네요. 이혼 후에는 연극 1950결혼기념일, 사랑해 엄마 등에 출연하며 연극 배우 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이번 예능 출연으로 소개팅도 한다고 합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앳된 모습이 눈에 뛰네요. 변치 않은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지금도 훈훈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아름다운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015년 김성민 전 의원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하지만 전남편 김성민과 2018년 4월 합희 이혼을 하게 되었네요. 김경란 전남편 김성민과 이혼 이유는 성격차이라고 합니다. 자녀는 없다고 해요. 이혼 후 현재 남자친구는 없는 것 같습니다. 과거 2013년에는 배우 송재희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으나 결별을 했습니다. 그럼 김경란 아나운서에 대해 살펴봤네요.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