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주호 프로필 나이 리즈 부인 아내 근황

해바라기 멤버 이주호는 교양 프로그램 '인생다큐 마이웨이' 에 출연을 해서 자신의 가족과 은밀한 사생활을 보여준다는 소식이네요. 그룹 해바라기의 멤버로 '사랑으로'를 불렀던 이주호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956년 8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 67세 입니다. 고향은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최종 학력으로는 명지실업전문대학 전자계산학과 학사 졸업입니다. 이주호의 가족 집안으로는 부인 윤재니와 아들은 이상 이 있으며 종교는 개신교라고 합니다.

 

 

싱어송라이터이며 포크 팝 가수이자 작사가, 작곡가, 편곡가로 포크 팝 보컬 음악 그룹 '해바라기' 의 리더입니다. 1977년 혼성 4인조 포크 팝 보컬 음악 그룹 '해바라기'의 보컬리스트로 첫 데뷔를 하였으며 그 이후 1981년에는 솔로 가수로 데뷔 하였으며 같은해 '유리박' 의 보컬리스트 겸 기타리스트로 활동하였고 1982년 남성 2인조 포크 팝 보컬 그룹 '해바라기' 를 결성하며 리더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인생다큐 마이웨이' 에서 이런 이주호의 가족과 생활이 공개 될 예정인데 과연 이주호의 부인 윤재니 씨 역시 공개 될지 상당히 궁금하네요.. 국적은 미국이지만 이름을 봤을 때 교포나 국적만 미국인 것 같네요.

 

 

부인은 윤재니 씨로 미국인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이주호의 아들은 혼혈이며 이름은 이상(본명은 이상수) 인데 올해 나이는 38세 라고 하네요. 이주호의 아들 이상은 R&B 가수로 아버지 이주호의 '행복을 주는 사람' 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이상은 이국적 외모 덕에 의류업체 전속 모델로 활동을 한 적도 있으며 각종 악기를 다루는 연주 실력으로 홍대 인근 클럽에서 음악 활동을 하였다가 음반을 내며 정식 가수로 데뷔 하기도 했네요. 그럼 오늘 가수 이주호에 대해 살펴볼게요.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