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재홍 프로필 재산 결혼 여자친구 인스타

박재홍이 '불타는 청춘' 에 출연하고 있죠. 현재 대한민국 야구 국가대표팀 기술위원회 위원이자 MBC SPORTS+ 야구 해설 위원으로 활동 중인 박재홍인데 출연자 김윤정과 러브라인을 형성 중입니다. 오늘은 박재홍의 과거와 프로필 및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재홍

박재홍은 1973년 10월 2일생으로 올해 50살 입니다. 고향은 광주광역시이며 출신학교 광주일고 - 연세대 입니다. 키 176cm 체중 85kg 이며 1996년 현대 유니콘스로 프로입단 하였습니다. 프로는 현대 유니콘스와KIA 타이거즈, SK와이번스를 거쳤으며 2012년 은퇴를 한 이후 MBC SPORTS+ 야구 해설 위원으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박재홍은 현대 유니콘스, KIA 타이거즈, SK 와이번스 를 거친 외야수 출신으로 KBO 리그 역사상 최초로 30-30 클럽에 가입하였으며 세계 유일한 데뷔 시즌 30-30 클럽 가입과 한국 프로야구 최초로 200 - 200 을 달성한 호타준족의 야구 선수이죠. 박재홍은 과거 현역 시절 포지션은 외야수였는데 데뷔 때에는 우익수와 중견수를 보다가 전성기에는 빠른 발로 중견수를 도맡았으며 마지막에는 우익수로 활약하였죠. 하지만 박재홍의 과거 아마추어 시절에는 투수 겸 내야수를 하였는데 광주일고 시절 투수로 활약을 하기도 하였으며 연세대학교 재학 중에는 2루수와 3루수로 뛰기도 하였습니다.

 

 

박재홍은 야구 선수계의 양준혁이 은퇴한 이후 가장 나이 많은 노총각 야구 선수였습니다. 박재홍은 KBO 3대 노총각으로 언급되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다 SBS 예능 '불타는 청춘' 에 출연하였는데 합류하자마자 라면 100인분을 만들고 부산에서는 어묵 150인분 만들기에 성공하며 큰 손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박재홍은 현재 '불타는 청춘' 내에서 배우 김윤정과 러브 라인을 형성하고 있죠. 김윤정은 1977년생으로 올해 나이 43살이며 둘의 나이차이는 4살 이군요.. 사주도 안 본다는 4살 차이인데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일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김국진 강수지 부부에 이어 두 번째 부부로 발전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