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연우 프로필 나이 리즈 부인 아내 자녀

김연우는 MBC 예능 '언니네 쌀롱'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보컬의 신의 패션을 변화 시켜준다고 하는데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김연우의 아내와의 러브스토리 집안 자녀 등 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연우

김연우는 2010년 9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김연우는 아내와 2006년 4월 지인을 통해서 처음 만나게 되었는데 이 때 김연우 나이 36살이었으며 김연우 아내 나이는 24살로 둘의 나이차이는 12살이었다고 합니다. 김연우의 아내는 김연우가 첫 남자였다고 하는데 김연우의 아내가 아는 동생과 함께 김연우의 작업실에 함께 왔고 김연우의 첫눈에 확 들어왔다고 합니다. 김연우가 농담을 건내자 받아치는 말이 유쾌하고 센스가 있었고 재미있는 여자라는 생각이 들며 바로 첫눈에 반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김연우는 아내와 처음 만났던 당시 가수들을 가르치는 보컬 트레이너로 유명했으며 토이 2집에 객원 보컬로 참여하며 인지도를 올리긴 하였지만 그리 알려지지는 않았던 상태인데 작업실에 놀러 온 것을 보면 팬이었을 수도 있다고 하네요. 그런데 김연우의 아내의 집안은 엄청나다고 하네요. 김연우 아내 아버지는 사업을 하시는 회장님이라고 하는데요 김연우는 방송에서 농담으로 아내의 집안을 보고 더욱 사랑을 하게 되었다고 말하기도 하였습니다. 김연우의 아내 외모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본 사람들의 말에 따르면 귀여운 인상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김연우는 아내를 만나 2010년 결혼식을 올렸을 당시 김연우 나이 40살 김연우 아내 나이 28살 이었네요. 김연우가 유명해진 게 2011년 '나는 가수다' 에 출연하면서 이니 아내와 결혼 한 이후부터 일이 술술 풀리나 보네요. 그런데 김연우와 아내의 사이에는 아직 자녀가 없다고 해요. 앞으로도 계속 행복한 김연우 가족이 되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