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이한 프로필 나이 집안 결혼 여자친구 키

탤런트 진이한은 예능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 '얼굴없는 보스'에서 구철회 역을 맡았네요. 그래서 배우 진이한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뮤지컬 배우로 활동을 했으며 지금은 드라마, 영화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잘생긴 얼굴과 중저음 목소리가 매력적이네요. 또 춤 실력, 노래 실력도 뛰어나다고 합니다. 어린 시절에는 그림도 잘 그려서 미술교과서에 실리기도 했다고 해요. 재능이 많은 매력적인 배우이네요.

 

 

본명 김현중, 1978년 10월 10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4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80cm, 몸무게 71kg, 혈액형 O형입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예술대학 시각디자인과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FN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4년 뮤지컬 '루나틱'이네요.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이목구비입니다.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더욱 빛나는 외모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작품 출연작도 찾아봤는데요. 드라마 출연작은 크로스, 황금주머니, 싸우자 귀신아, 떴다 패밀리, 마이 시크릿 호텔, 기황후, 애정만만세, 닥터진 등이 있네요.

 

 

진이한은 결혼 안한 미혼입니다. 과거 한 인터뷰에서 마흔전에 결혼을 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근데 아직 결혼을 안 했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매력적이고 현명한 여자라고 합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네요. 그럼 진이한에 대해 살펴봤네요.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