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버글로우 시현 프로필 나이 몸매 키

에버글로우 김시현이 SBS 예능 '런닝맨'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시현은 유느님 유재석과 어떤 캐미를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에버글로우 김시현의 과거와 프로필 정보 및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현

에버글로우 시현은 1999년 8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24살 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성남시 출생이라고 하며 김시현 키 168cm 체중 51kg 혈액형 B형입니다. 김시현 학력사항으로는 삼평중학교 - 늘푸른고등학교 졸업입니다. 김시현 가족으로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와 오빠가 있으며 소속사는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김시현은 데뷔 전 과거 사진을 보면 지금과 별 다른 모습을 찾기가 힘들죠. 쌍꺼풀 있는 큰 눈에 오똑한 코 그리고 귀여운 외모가 성형수술은 전혀 하지 않은 모습으로 보입니다. 김시현은 데뷔 전 우주소녀의 연정과 똑같은 실용음악학원 출신이라고 하며 2016년 프로듀스 101에 출연을 하였죠. 프로듀스 101 출연 당시 비주얼로 당연하게 대형 기획사 소속일 것 같다는 반응이 나올 정도로 예쁘다는 평가가 많았죠.

 

 

김시현은 프로듀스 101을 끝낸 뒤 위에화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 하였고 그 이후 2018년 6월 '프로듀스 48' 에 출연하였는데 같은 연습생인 왕이런, 최예나와 함께 프로듀스 48에 참가하였습니다. 출연 이후 국내외 팬들 사이에서 수지를 연상시키는 청순한 외모라는 평이 많이 나왔는데 에버글로우로 데뷔가 확정되자 프로모션 영상과 커버 댄스 영상 등에서 한층 더 빼어난 미모를 선보이며 프로듀스 시절부터 지켜봤던 팬들에게 큰 기대감을 주기도 하였습니다. 김시현에 대해 잘 몰랐던 팬들도 김시현의 외모와 몸매를 보면 금방 팬이 될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김시현은 정말 수지를 많이 닮은 외모를 보이고 있으며 키 168cm 라는 큰 키에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김시현은 가장 좋아하는 음식으로 시카고피자를 가장 좋아하며 피자에 파인애플 넣어 먹는 것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정말 매력적인 김시현인데 이번 '런닝맨' 에 출연한다는 소식으로 많은 팬들의 큰 기대를 주고 있죠. 큰 활약으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