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은혜 프로필 나이 리즈 전남편 이혼이유 키

탤런트 박은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혼 이후 소개팅을 하게 된다고 해요. 그래서 배우 박은혜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왕조현 닮은꼴 배우로 유명합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더욱 닮았네요. 2003년 드라마 '대장금'에서 장금이 친구 연생 역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후 광고 활동 중국 진출도 하며 활발히 활동을 했습니다.

 

 

1977년 2월 2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5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인천광역시 부평구 십정동이며 실제 키 165cm, 몸무게 45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언니 3명, 자녀 아들 쌍둥이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인성여자 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광고창작학입니다. 소속사 우리들 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1998년 영화 '짱'입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며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완벽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이 있습니다.

 

 

2008년 전남편 분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2011년 쌍둥이 아들을 출산했습니다. 하지만 결혼 11년 만에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혼 후 쌍둥이 아들은 박은혜가 키우고 있으며 전남편과도 원만한 관계로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싱글맘 박은혜 재혼 계획에 대해서는 아이들 위해 아빠가 필요하지 않을까라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박은혜에 대해 살펴봤네요.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