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기주

 

진기주

 

진기주는 1989년 1월 26일 만으로 29살이며 서울특별시 출생이예요.

 키는 170cm, 몸무게는 50kg이며 혈액형은 B형이예요.

 학교는 춘천여자고등학교 졸업하고 중앙대학교 컴퓨터공학과와 신문방송학 학사예요. 요즘 떠오르는 신예! 진기주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을 알려드릴께요~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에서는 채령역으로

 아이유의 단짝 역으로 나와서 감초역할을 했어요.

 

 

2014년 2,600 여명의 경쟁을 뚫고 SBS 슈퍼모델에 입상해 2015년 드라마' 두 번째 스무살'에서 박승현 역으로 본격적인 배우활동을 했어요~


 

특이한 점은 삼성SDS 컨설턴트와 G1 강원민방 방송기자로 근무한 경력이 있어요.

 


 

슈퍼모델에서 배우, 컨설턴트, 기자 여러 스펙으로 잘 알려졌어요.

정말 대단한것 같아요 ㅎ

 

 

과거 아기때도 너무 귀엽고 똘망똘망한 눈을 가지고 있어요.

 공부 잘할 것 같아요~ ㅎ

 

 

기자할때도 지금과 변함없는 외모이며 귀여우면서도 당찬 느낌이 있어요.

 미스티에서도 기자역할을 하고 있는데 감회가 새로울 것 같아요.

 귀여운데 카리스마가 보여서 더욱 매력적인 배우인 것 같아요.


 

슈퍼모델 시절도 사진 한장에도 끼가 다분하네요~ ㅎ

 큰키와 다르게 얼굴은 귀엽고 이뻐요~ 그래서 더 매력적인거겠죠~ ㅎ

 


 

이번에 드라마 '이라와안아줘'에서 한재이 역으로 많은 기대가 되네요 ㅎ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좋아요 ㅎ

 

 

귀여운 이미지도 잘 어울리네요 ㅎ


 

 

빠른 주연, CF 등 많은 활동으로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네요~ ㅎ

 

 

매력적인 마스크와 특별함이 있는것 같아요~

 젊을때 다양한 시도를 한 부분들이 대단한것 같아요~

 열정 또한 대단한거 같아요~ ㅎ

 미스티에서도 악역으로 나오고 있지만 악역이지만 막 미워할수없는 역할이예요.

 김남주와 함께 극의 긴장감을 유지 시키고 더 많은 재미를 주고 있어요.

 

 

요즘 방송에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배우유망주 진기주!

 앞으로도 많은 방송 활동과 좋은 연기를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진기주!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