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재석


유재석


국민 MC 유재석은 1972년생으로 올해 나이 48살입니다.

서울특별시 강북구 수유동 출생이며

키 177cm 몸무게는 65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합니다.

1989년 비바청춘 이라는 프로그램에서 꽁트로 출연한 적이 있었다고 하는데

이때가 방송에서는 처음 나왔다고 합니다. 고 2 당시라고 하네요

그럼 유재석 과거사진과 관련 내용들 보고 가세요!




유재석 꼬꼬마 시절 사진입니다.

화질이 좋진 않지만 똘똘해 보이긴 하네요



유재석 중학교? 졸업사진일까요??

초등학생때 려나 

개구쟁이 같은 모습도 보이네요

지금과

비슷한가요?



대학교 다니던 당시

콘테스트에 나와 대상을 기대했지만

장려상을 받고 기분이 좋지 않아하는 모습입니다.

이 덕에 찍혔다고 하네요 

밑에는 사진은 인기가 별로 없을 시절 이죠



영화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ㅎㅎ

이 당시에는 방송을 많이 하 질 못해

실수도 많이 했다고 해요

그 덕에 일도 많이 없어서 신세만 지고 살았다고 하죠

캐스터로도 활약했던 유재석입니다








유재석을 국민 메뚜기로 만들어 주었던

메뚜기 탈 !

국민 메뚜기가 이렇게 국민mc가 될 줄이야!



유재석 저쪼아래 별명이 붙기 시작한 장면이죠

상당히 아래에 붙어있긴 했네요..

지금쯤은 운동으로 조금 올라갔을 것 같기도 합니다.



2008년 무한도전에서 마봉춘으로 목소리만 들려줬던 

아나운서 나경은씨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일도 하고 사랑도 얻은샘이네요 ㅎㅎ



유재석의 아내인 나경은씨는 

MBC 뽀뽀뽀에서 뽀미언니로도 활약했습니다 ㅎ

현재는 두 명의 아기를 둔 유재석의 아내이죠



최근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트로트 가수 유산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욱 기대가 되며

어디서든 좋은 모습 계속 보여주기를 바래봅니다

유재석 화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