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경표


고경표


배우 고경표는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살입니다.

인천광역시 출신이며

키 185cm 에 몸무게 72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네요

2010년 kbs 드라마 '정글피쉬2' 를 통해 데뷔 한 고경표

과거 사진과 고경표 관련 내용들 올려드립니다.




어린시절 부터 상당한 얼굴을 자랑했네요

눈이 참 아름답습니다!!

학생일때도 큰 눈에 아름다운 미소가

모태 미남임을 증명 해주는 듯 합니다.




최근 인기리에 끝났던 응답하라 1988에서 함께 활동했던 류혜영

과거 영웅호걸이라는 프로그램에서 

대학생 시절 인터뷰도 했었군요

둘다 지금과 똑같아서 놀랍습니다 ㅎㅎ



류혜영과 함께 찍은 영화

같은 학교를 나와 친분이 상당했다고 하네요

응답하라 1988에 함께 나올지 몰랐다고 하죠 

지금 보니 상당히 닮은 것 같기도 하네요

친구 사이에서 결국 연인으로 끝났던 고경표 류혜영

지금은 서로 연기를 통해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동안이라 그런지 학생 역할을 해도 잘 어울리는군요

2010년 정글피쉬2 하기 전 2008년 강철중 공공의적 1 에서

단역으로 나오기도 하였습니다.

그 뒤 유명한 영화로는 명량 , 차이나타운, 간신 등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요즘 다양한 드라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좋은 작품 많이 찍기를 기대합니다.

그럼 고경표 힘내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