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공주

 

7공주

 

7공주는 2003년 11월 1일 데뷔했으며 정규 1집 '겨울...봄,여름,가을'으로 활동했어요. 그룹명은 컬러링 베이비 7공주예요.

 멤버는 오소영, 황세희, 권고은, 황지우, 김성령, 소영, 이승희, 김무이가 있어요.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2018년 3월 4일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2에서 2기 멤버 7명 출연했으며

 모두 20대의 모습으로 나왔어요~ 예전보다 많이 커서 신기하고 반가웠어요~ㅎ

 

 

방송에서 박유림은 한국과학영재학교 졸업 후 한국과학기술원 입학 예정이며

 오인영은 서강대학교 졸업을 앞둔 상태로 영국에서 가장 유명한 미디어 방송사에

 합격했다고 해요. 다른 멤버들도 모두 연기, 무용 등과 관련된 대학 전공을 하고 있어요.

 


 

오인영은 서강대학교 졸업예정이며 BCB합격했고

 황세희는 경희대학교 연극영화과 재학 중이며

 권고은은 경기대학교 연기학과 2학년이예요.

 

 

김성령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2학년이며

 황지우는 용인대학교 연극학과 2학년이예요.

 또 이영유는 동덕여자대학교 1학년, 박유림은 한국과학영재학교졸업이예요.

 

 

 

리더인 오인영은 어릴때도 이뻤지만 더욱 이뿌게 자랐네요~ㅎ

 

 

이영유는 아기때랑 거의 비슷하게 지금도 너무 이뿌네요~ ㅎ

 

 

슈가맨 시즌 2 최초로 100불이 나왔고 잘 울지 않는 유재석도 잘 큰 모습에 울컥

 눈물을 흘리게 만들었어요.

 

 

7인조 어린이 걸그룹이며 여자아이들의 우상이었어요.  어린이 목소리로 넣은 벨소리를 개발하여 큰 인기를 끌었으며 벨소리를 녹음한 아이들은 컬러링 베이비라는 별명을 얻으며 7공주라는 이름으로 그룹이 결성됬어요.

 


 

앨범 수록곡 중 클래식 '사랑의 인사'를 번안한 LOVE Song이 큰인기를 받았어요.

 

 

이영유는 여왕의 교실과 아이돌학교에도 출연해서 큰 화제를 모았어요.

 

 

예전에는 어린이 걸그룹이었지만 지금은 여러 걸그룹처럼 다 이뿌고 멋지게 자랐어요. ㅎ

 

 

과거나 지금이나 이뿌고 사랑스런 7공주!!

 앞으로도 방송에서 좋은 연기, 좋은 모습으로 많은 활동하기를 희망합니다.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7공주!!!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