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예원1

 

장예원

 

장예원은 1990년 7월 14일생으로 만으로 27살이며 충청남도 계룡시 출생이예요.

 키는 166cm, 혈액형은 B형이며 발사이즈는 245예요.

 학교는 용남고등학교 졸업후 숙명여자대학교 미디어학부를 나왔어요.

 2012년 SBS 18기 공채 아나운서인 장예원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SBS의 공채 18기 여자 아나운서이며 숙명여자대학교 미디어학부 10학번 3학년 재학 중 23세 나이로 아나운서를 합격해 화제를 모았어요.

 별명은 예누자이인데 벨기에 축구 유망주 아드낭 야누자이와 예원을 합성한거래요.

 

 

아나운서되서 초반에는 주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나왔으며 2014년 브라질 월드컵

 이후 많은 프로그램에 나왔어요.2015년 1월 부터 배성재 후임으로 SBS 스포츠뉴스를 진행했으며 2017년 7월에는 약 1년 반만에 다시 SBS 스포츠뉴스를 진행했어요.


 

 

뉴스말고는 TV동물농장 나왔는데 강아지상의 밝고 애교 있는 얼굴이

 프로그램 이미지와 맞아 떨어져 인기를 끌고 있어요.

 

 

예능에서도 많이 나왔는데 놀라운 대회 스타킹, 매직아이등 게스트로 출연했고

 한밤의 TV연예의 경우 2015년부터 수영의 자리를 이어 메인MC로 진행을 맡았어요.

 

 

과거 사진도 지금과 똑같이 강아지상의 귀여운 외모를 하고 있어요.

 

 

과거나 지금이나 변함이 없네요~ 귀엽고 상큼하네요~ㅎ

 


 

매력포인트인 눈웃음이 귀엽고 밝은 이미지에 딱 어울려요~

 

 

2010년 월드컵 챔피언 스페인이 2014 월드컵 16강에 올라가는 것조차 실패하게

 되는 충격적인 결과가 전해지는 가운데 그 와중에 남성 팬들은 그 경기를

 관람하던 중 그보다 더 큰 충격을 받았다고 해요.

 당시 브라질 월드컵 취재하기 위해 현장에 있던 장예원 아나운서 스페인 유니폼을

 입고 응원하는 모습이 카메라에 잡혀 경기장 전광판에 올라옴과 동시에 전 세계로

 송출되서 스페인 응원녀로 한순가에 유명세를 타게 되었어요.

 

 

스포츠선수 박태환과 윤성빈과 열애설이 났지만 친한사이라고 해요.

 

 

밝고 귀여운 눈웃음으로 사랑받고 있는 아나운서 장예원!

앞으로도 좋은 모습, 사랑스런 모습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